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메시 10번 새 주인 아구에로"…바르셀로나 선수단 요구
출처:스포티비뉴스|2021-08-09
인쇄


세르히오 아구에로(33)가 친구 리오넬 메시(34)의 등번호를 달고 누캄프를 누빌까.

스페인 카데나세르는 8일(한국시간) "일부 바르셀로나 선수들이 ‘아구에로가 10번을 달아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구에로는 바르셀로나에서 등번호 19번을 배정받았다. 함께 합류한 멤피스 데파이는 9번. 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의 10번을 비워 뒀다.

바르셀로나 10번은 메시가 08-09시즌 이후 13시즌 동안 달았던 상징적인 등번호다.

하지만 일부 선수들은 아구에로가 10번을 물려받아야 한다고 나섰다.

아구에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5시즌 동안 10번을 달았고, 맨체스터시티에선 16번으로 4시즌을 보낸 뒤 15-16시즌부터 6시즌 동안 10번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볐다.

아르헨티나 대표팀에선 18-19시즌 이후 메시가 10번, 아구에로는 9번이다.

이와 함께 아구에로는 ‘바르셀로나와 계약 해지를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를 일축했다.

카데나세르에 따르면 아구에로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메시 송별회에 참석한 뒤, 몰려든 바르셀로나 팬들의 질문에 "걱정하지 말라"며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아구에로는 맨체스터시티와 계약이 끝나고 바르셀로나에 합류했다. 이 결정엔 메시의 존재가 크게 작용했다. 메시와 아구에로는 아르헨티나 청소년 대표팀부터 친분을 쌓았고 자주 연락하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아구에로가 게임 방송 중 메시와 즉석으로 전화하는 장면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런데 함께 누캄프를 누비겠다는 두 절친의 상상은 없던 일이 됐다. 바르셀로나가 샐러리캡을 이유로 메시와 재계약을 포기했다. 아구에로는 바르셀로나에서 메시에 없이 뛰게 됐다. 콜롬비아 출신 에버턴 공격형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안첼로티 감독 때문에 에버턴에 왔는데 안첼로티 감독이 가버렸다"며 "아구에로를 보니 내 상황이 떠오른다"고 했다.

아르헨티나 매체 TNT 스포츠는 "아구에로가 매우 화났다"고 전했고, 바르셀로나 지역 매체 베테베는 "아구에로가 바르셀로나를 떠나려 한다. 변호사와 함께 계약 조건을 검토하고 있는 중"이라며 계약 해지 가능성을 언급했다.

바르셀로나는 오는 16일 레알 소시에다드와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을 치른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