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충격 몰락' 로즈, 토트넘 명단 제외 후 안타까운 근황.."우울증 + 과체중"
출처:OSEN|2021-04-04
인쇄




‘샤이닝 스타‘는 사라지고. 대니 로즈(토트넘)의 안타까운 근황이 공개됐다.

토트넘을 대표하던 스타였던 로즈는 최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번 시즌  토트넘의 전력 외 선수로 평가받았으나 이적이 무산됐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로즈를 기용하지 않고 23세 이하(U-23) 대표팀에서 뛰게 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 마디로 책상을 뺀 것.

설 자리를 잃은 로즈는 차를 차고 이동하던 중에 추돌 사고를 저지르기도 했다. 일부에서는 정신적 스트레스로 우울증에 시달리는 로즈가 충동적으로 저지른 행위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로즈는 믿기 힘들 정도의 상태였다. SNS에서 자신의 그림을 그려준 팬과 함께 사진을 찍은 그는 2년 전 모습과 전혀 달라진 모습이었다.




대표팀 유니폼을 입은 자신의 초상화와 함께 사진을 찍은 로즈는 덥수룩한 수염에 누가 봐도 살이 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상태였다.

특히 많은 움직임을 소화하는 풀백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뱃살이 튀어나온 로즈의 모습은 큰 충격을 줬다.

토트넘 팬들은 SNS에서 2년만에 추락한 로즈의 모습을 보고 "대체 2년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이냐"라거나 "저런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아프다"라며 동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