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골든스테이트를 매료시킨 유망주
출처:점프볼|2020-10-27
인쇄




루카 돈치치에 이어, 유럽 출신 유망주가 다시 한 번 상위 지명의 영광을 안게 될까?

<디 애슬래틱> 소속 이턴 스트러스 기자는 골든스테이트가 최근 데니 아브디야와 개인 워크아웃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스터러스 기자에 따르면, 이날 워크아웃에 참석한 스티브 커 감독은 물론, 골든스테이트 측 관계자들은 일제히 아브디야에 매료되었다고 전했다.

아브디야는 이날 워크아웃에서 기대치를 훨씬 초과하는 퍼포먼스를 보였다. 여기에 골든스테이트 관계자들은 아브디야와 1:1로 얘기하면서 그의 노력하는 자세에도 크게 감명받았다는 얘기가 전해졌다.

아브디야는 이스라엘 출신 유망주이다. 2019 FIBA U20 유러피언 챔피언십 대회 MVP 출신이다.

아브디야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가장 창의적인 선수로 꼽힌다. 유로 스텝, 스핀 무브 등 각종 기술을 손쉽게 활용한다. 유럽 출신 유망주답게, BQ가 가장 큰 장점이다.

여기에 국제 무대에서 1~4번 포지션을 모두 소화하며 다재다능함은 입증한 상태다. 수비에서도 수직 점프가 좋아서 기본 이상은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닐로 갈리날리와 유사하다는 컴패리즌(comparison)을 받고 있다.

과연 골든스테이트는 2순위 지명권으로 아브디야를 지명하게 될까? 전 NBA 선수 켄드릭 퍼킨스는 “골든스테이트가 아브디야에 매료되었다고? 그럼에도 골든스테이트는 제임스 와이즈맨(C)를 지명하게 될 것이다. 내가 밥 마이어스 단장과 함께 일해봐서 아는데, 이는 마이어스 단장이 펼치는 흔한 심리전일 뿐이다”라며 코웃음을 쳤다.
  • 축구
  • 야구
  • 기타
'손흥민 때문에 울었다' 토트넘전 대패 후 과르디올라의 고백…"8년 동안 겪어본 적 없는 상황, 이런 게 인생"
'손흥민 때문에 울었다' 토트넘전 대패 후 과르디올라의 고백…
펩 과르디올라(53)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감독이 예상치 못한 패배에 고개를 숙였다.맨시티는 23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 핫스퍼와 20...
'손흥민, 리버풀 합류했다면 세상을 지배했을 것'…리버풀도 아쉽다
'손흥민, 리버풀 합류했다면 세상을 지배했을 것'…리버풀도 아쉽다
손흥민이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 선수로 살라를 지목한 것이 관심받고 있다.영국 스카이스포츠가 24일 공개한 영상에서 손흥민과 데이비스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를 묻는 질문을...
이운재, 김상식 감독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 GK 코치로 합류
이운재, 김상식 감독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 GK 코치로 합류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인 이운재 코치가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 골키퍼 코치를 맡게 됐다.25일 매니지먼트사 디제이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이 코치는 ...
비비, 디즈니 공주님과 섹시퀸 오가는 매력 ‘팔색조’
비비, 디즈니 공주님과 섹시퀸 오가는 매력 ‘팔색조’
가수 비비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비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진행된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비하인...
‘39kg’ 산다라박, 반전 건강美…시스루 드레스 자태 대박
‘39kg’ 산다라박, 반전 건강美…시스루 드레스 자태 대박
2NE1 산다라박이 반전 건강미를 드러냈다.산다라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NE1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그는 튜브톱 스타일의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건강미...
대만을 사로잡은 치어리더 '청순 섹시'의 정석
대만을 사로잡은 치어리더 '청순 섹시'의 정석
안지현 치어리더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안지현은 최근 SNS에 '단발좌'라는 코멘트와 함께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안지현은 청순하면서도 볼륨감 ...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