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히바우두, '벤치 신세' 이스코에 "하메스처럼 떠나라" 조언
출처:인터풋볼|2020-10-19
인쇄


브라질 전설 히바우두가 이스코(28, 레알 마드리드)에게 하메스 로드리게스(29, 에버턴)처럼 이적을 고려하라고 조언의 메시지를 던졌다.

이스코는 한때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라고 불리며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2018-19시즌부터 활약이 미비하다. 출장 기회를 잡아도 대부분 교체로 출전했다. 2선 어디든지 활약할 수 있다는 이스코의 장점이 오히려 독이 돼 어느 포지션에서도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다.

이를 지켜본 히바우두는 17일(한국시간) 영국 ‘BETFAIR‘와의 인터뷰에서 "이스코는 레알엣 좋은 시절을 보냈고 오랫동안 중요한 선수로 활약했다. 그러나 더 이상 레알에서 이스코가 활약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하메스의 경우는 다른 길을 찾아보는 성공적인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메스도 레알에서 완벽히 자리잡지 못하고 바이에른 뮌헨 임대까지 다녀왔지만 정착하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여름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따라 에버턴으로 이적하는 다소 파격적인 결정을 내렸다. 이 선택은 옳았고 하메스는 곧바로 맹활약하며 에버턴 에이스가 됐다.

이에 히바우두는 "하메스가 에버턴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처럼 이스코가 가까운 미래에 비슷한 행동을 결정해도 놀라지 않을 것 같다. 이스코는 하메스를 지켜보고 있을 것이다. 분명 하메스가 레알을 떠나 선발 자리를 꿰차고 좋은 경기력에 스스로가 만족하고 있다는 걸 이스코도 알고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에도 이스코는 지네딘 지단 감독의 선택을 받아 매 경기 출전하고 있지만 입지는 불안하다. 모두 교체로 출전했기 때문이다. 히바우두는 "이스코는 지단 감독의 선택에서 계속 밀려난다면 이적을 고려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콜 팔머의 여자친구 코니 그레이스가 화제다.영국 ‘더 선’은 20일 “팔머와 그의 아름다운 여자친구 그레이스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 같다. 팔머가 PFA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헐크가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영국 ‘더선’은 “전직 브라질 국가대표 헐크가 전처의 조카와 파라이바 해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