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독일 아우크스 감독, 치약 사러 나갔다가 출전정지
출처:중앙일보|2020-05-15
인쇄


자가격리 어기고 호텔 떠나 수퍼마켓행
분데스리가 데뷔전 앞두고 벤치 못앉아


독일프로축구 아우크스부르크 감독이 치약을 사러 나갔다가 출정정지 징계를 받았다.

AFP 등 외신들은 15일 “헤이코 헤를리히(49) 아우크스부르크 감독은 16일 볼프스부르크와 26라운드에 결장한다. 자가격리 수칙을 어기고 치약을 사러 나갔기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아우크스부르크 구단은 코로나19 수칙을 어긴 헤를리히 감독이 볼프스부르크전에 결장한다고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분데스리가는 두달 만인 오는 16일 재개된다. 지난 3월10일 아우크스부르크 지휘봉을 잡은 헤를리히 감독은 데뷔전을 앞두고 있었다.

하지만 헤를리히 감독은 지난 목요일 호텔을 떠나 치약과 스킨크림을 사러 수퍼마켓에 간게 알려졌다. 헤를리히 감독은 “호텔을 떠난건 내 실수다. 내 팀과 사회에 모범이 되지 못했다”며 잘못을 인정했다.

데뷔전을 앞뒀던 헤를리히 감독은 결국 벤치에 앉지 못하게 됐다. 헤를리히 감독은 “내 잘못으로 내일 팀훈련을 이끌 수 없고, 토요일 볼프스부르크전도 지휘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를리히 감독은 2차례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음성판정이 나와야 다음경기를 지휘할 수 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14위(7승5무12패)를 기록 중이다. 헤를리히는 선수 시절 레버쿠젠과 도르트문트 등에서 공격수로 뛰었다. 2017-18시즌 레버쿠젠 감독을 지냈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콜 팔머의 여자친구 코니 그레이스가 화제다.영국 ‘더 선’은 20일 “팔머와 그의 아름다운 여자친구 그레이스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 같다. 팔머가 PFA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헐크가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영국 ‘더선’은 “전직 브라질 국가대표 헐크가 전처의 조카와 파라이바 해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