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쿨한 김하성 "코로나로 ML 불발? 더 뛰고 가면 되죠"
출처:스타뉴스|2020-03-21
인쇄




시즌 종료 후 메이저리그 진출을 노리고 있는 키움 히어로즈 김하성(25)이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라는 변수에 개의치 않았다.

김하성은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의 2번째 국내 청백전에 화이트팀 2번 타자 겸 유격수로 나서 3타수 2안타(1홈런) 1볼넷 2타점으로 펄펄 날았다. 대만 스프링캠프 호성적(6경기 타율 0.571)을 그대로 이어나갔다.

지난 18일 국내 첫 청백전서 2타수 무안타 1삼진으로 침묵했던 김하성은 이날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첫 타석부터 볼넷을 골라낸 김하성은 1-3으로 뒤진 4회말 2사 1루 상황에서 임규빈을 상대로 큼지막한 좌월 투런포를 쏘아 올리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맞자마자 홈런임을 직감할 수 있는 타구였다.

경기를 마치고 취재진과 만난 김하성은 "현재 몸 상태는 나쁘지 않다. 아픈 곳도 없고 느낌 또한 최고다. 캠프에서 계획대로 잘됐다. (홈런도) 잘 맞았으니까 넘어가야 한다"고 자신감을 뽐냈다.

불투명한 개막 일정에도 김하성은 묵묵히 경기에만 집중하고 있다. 그는 "한창 시범경기를 하고 있어야 하는 시점이지만 그래도 청백전이라도 하면서 잘 준비하고 있다. 물론 어려움은 있긴 하지만 계속해서 집중하면서 긴장하려고 한다. 오늘처럼 강한 타구를 시즌 때까지 유지하고 싶다"고 웃었다.

2020시즌은 김하성에게 큰 의미가 있는 시즌이다. 올 시즌을 마치고 포스팅 시스템으로 미국 무대에 진출하겠다는 뜻을 밝혔기 때문이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메이저리그행에 변수가 발생했다. 이미 대부분의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스카우트 활동을 중단했다는 현지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이에 대한 질문에 김하성은 "크게 조급하지 않다. 올 시즌 어쨌든 제가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것만 잘하면 된다. 만약 (진출이) 안된다면 더 뛰고 가면 된다. 상황이 나아지기만을 바라고 있다"고 무심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하성은 지난해 한국시리즈 이후 약 5달 만에 고척돔에 돌아온 것에 대해 "타석에서 아직까지 조금 낯설긴 하지만 곧 적응될 부분이다. 오랜만에 다시 오니까 좋다"며 웃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오피셜] '14년' 동행 끝내고 떠난다...이적료 250억+4년 계약
막상스 카케레가 올랭피크 리옹을 떠나 코모로 이적했다.코모는 13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은 리옹의 카케레 영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구단과 ...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레반도프스키 대체자로 낙점…1370억 공격수 최우선 목표로
계약기간이 2년도 채 남지 않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의 대체자로 알렉산데르 이사크(25·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낙점한 모양새다. 그동안 레반도프스키의 대체자를 찾기...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작년 보답하기 위해 천안 선택"
[오피셜] 천안, 이지훈 완전 영입...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퍼스널 컬러가 천안'인 검증된 자원 이지훈을 완전 영입했다.2002년생 공격수 이지훈은 이미 검증을 마친 '군필' 자원이다. 이지훈...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재시, 해변에서 남친과 함께한 줄 '깜짝'…성숙美에 한번 더 '깜짝'
이동국과 이재시의 다정한 부녀 모습이 포착됐다.13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재시는 블랙진에 강렬한 레드 티셔츠를 입고...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너무 행복해졌어요"
강소연, 등에는 끈 뿐…비치룩에 압도적 글래머러스 자태
강소연이 발리에서의 시간을 공개했다.12일 강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가 너무 행복해졌어요. 여러분들도 노을 보시면서 같이 나누면 좋겠어요. 귀한 촬영 함께...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간미연, 언니 이희진 귀여워 하는 동생..베복 우정 여전해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간미연이 이희진과의 투샷을 공개했다.13일 간미연은 자신의 채널에 이희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간미연은 사진과 함께 “기여워”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