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컵스, 오클랜드에서 우완 자렐 코튼 영입
출처: MK 스포츠|2019-11-24
인쇄

시카고 컵스가 투수를 영입했다.

컵스는 24일(이하 한국시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로부터 현금트레이드로 우완 자렐 코튼(27)을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코튼은 지난 21일 어슬레틱스에서 양도지명되며 40인 명단에서 제외된 상태였다.

코튼은 지난 2016년과 2017년 빅리그에서 29경기에 선발 등판, 11승 10패 평균자책점 4.95의 성적을 기록했다.

 

 

2019시즌은 상위 싱글A와 트리플A에서 보냈다. 18경기(선발 3경기)에 등판해 1승 3패 평균자책점 7.16, 8피홈런 12볼넷 33탈삼진의 실망스런 성적을 남겼고 오클랜드의 다음 시즌 구상에서 제외됐다.

부상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토미 존 수술로 2018시즌 전체를 날린 그는 지난 5월 재활 등판을 시작했지만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며 다시 한 번 수술을 받았다.

2012년 드래프트에서 20라운드에 LA다저스에 지명됐고, 2016년 트레이드 마감 직전 프랭키 몬타스, 그랜트 홈스와 함께 어슬레틱스로 이적했다. 어슬레틱스가 다저스에 조시 레딕과 리치 힐을 내주고 받은 선수였다.

  • 축구
  • 농구
  • 기타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맨시티 DNA 이식한 첼시, '원조' 맨시티 상대 승리 노린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맨시티 DNA 이식한 첼시, '원조' 맨시티 상대 승리 노린다!
첼시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DNA를 팀에 이식해 맨시티를 잡아먹으려 한다.첼시는 오는 26일 영국 맨체스터에 위취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정몽규 4선 끊고자 출마한 허정무, '유승민-김동문' 당선되자 "다음은 축협 차례"
정몽규 4선 끊고자 출마한 허정무, '유승민-김동문' 당선되자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 후보자인 허정무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비판했다.지난 24일 허정무 후보자는 입장문을 통해 "정몽규 회장은 더 이상 축구협회 ...
물에 빠진 포스테코글루 두 골 넣고 구해주자 나온 극찬 "SON, 뛰어난 선수이자 훌륭한 사람"
물에 빠진 포스테코글루 두 골 넣고 구해주자 나온 극찬
일부 선수와의 불화설에 고집스러운 전방 압박 경기 운영에서 부상자가 속출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에 경질설까지, 소문을 안고 싸우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홋스퍼 감독을 위기에서 꺼...
이런 민망한 사진을? 女 축구선수, '파격' 게시물 화제
이런 민망한 사진을? 女 축구선수, '파격' 게시물 화제
미모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마델린 라이트가 파격적인 게시물로 화제를 모았다.영국 ‘데일리 스타’는 “축구 스타 마델린 라이트는 거침없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라고...
제니, 빨간 머리에 망사스타킹까지…파격 그 자체
제니, 빨간 머리에 망사스타킹까지…파격 그 자체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제니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UBY preordernow”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박민영, 이렇게 글래머였나…청순 섹시 매력발산
박민영, 이렇게 글래머였나…청순 섹시 매력발산
배우 박민영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박민영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morn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거울 셀카를 찍고 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