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리버풀 타겟' 헹크 MF 베르게 "안필드에서 뛰는게 꿈"
출처:부산일보|2019-11-18
인쇄

 

리버풀 위르겐 클롭 감독이 점 찍은 것으로 알려진 KRC헹크의 미드필더 산데르 베르게(노르웨이·21)가 "리버풀은 최고의 팀"이라며 호감을 나타냈다.

17일(한국시간) 데일리 미러 등 영국 매체 보도에 따르면 베르게는 벨기에 매체 ‘TV2‘ 인터뷰에서 "안필드에서 뛰는 것은 노르웨이인 뿐 아니라 전 세계 모두의 꿈"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베르게는 "리버풀은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그래서 최대한 안필드에서 자주 플레이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클롭 감독은 지난 6일 헹크와 챔피언스리그 조별경기에서 2-1로 승리한 후 베르게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선수"라고 칭찬한 바 있다.

195cm의 장신인 베르게는 중앙 미드필더와 수비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수 있는 자원으로, 나폴리도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헹크의 스포츠 디렉터는 이탈리아 라디오 푼토 누오보에서 "리버풀이 베르게를 예의주시하고 있고 나폴리도 흥미를 보였다"며 이적 가능성을 시사했다.

그는 "우리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베르게를 잡고 싶지만 아무것도 예상할 수 없다"며 "만일 나폴리 같은 빅클럽들이 진지하게 문을 두드리면 우리는 협상을 시작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삼성맨' 후라도 "라이온즈 팬들 만날 날 기대된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계약을 맺은 우완 아리엘 후라도(28)가 2025시즌 최고의 피칭을 하겠다고 약속했다.후라도는 25일 삼성 구단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연휴 및 새해 인...
KIA, 빅리그 파워히터 위즈덤 영입..총액 100만 달러
'우리가 알던 슈퍼스타는 어디로?' 폴 조지의 끝없는 부진
KIA 타이거즈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3년 연속 20홈런 이상을 기록한 파워히터 패트릭 위즈덤을 영입했습니다.KIA는 26일 위즈덤과 계약금 20만 달러, 연봉 80만 달...
'또 오타니!' 오타니, 2024년 주인공으로 거듭났다
[NBA]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30)가 2024년 메이저리그에서 대기록을 작성하며 야구 역사에 또 한 번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메이저리그 공식 매체인 MLB닷컴은 25일(한국시간) ...
혜리, 너무 핫한 비키니 자태..군살 제로 S라인 몸매
혜리, 너무 핫한 비키니 자태..군살 제로 S라인 몸매
그룹 걸스데이 겸 배우 혜리가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26일 혜리는 자신의 채널에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혜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혜리는...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섹시 산타걸로 완벽 변신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섹시 산타걸로 완벽 변신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산타걸로 변신했다.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쥴리는 거...
패리스 힐튼, 리본으로 겨우 가린 전라 누드…비난 봇물 “수치스러워”
패리스 힐튼, 리본으로 겨우 가린 전라 누드…비난 봇물 “수치스러워”
연기자 겸 가수 패리스 힐튼이 과한 노출로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았다.패리스 힐튼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존재가 선물”이라고 영어로 남기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