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해외파 합류 벤투호, 이스탄불에서 완전체로 '훈련 준비'
출처:SBS|2019-09-03
인쇄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향한 대장정에 나선 한국 축구 대표팀이 투르크메니스탄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1차전을 앞두고 전지훈련지인 터키 이스탄불에서 ‘완전체‘가 됐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태극전사들은 어제(2일) 오후 인천공항을 떠나 11시간 30여분의 장거리 비행을 한 뒤 한국시간으로 3일 새벽 이스탄불에 도착했습니다.

인천공항을 출발할 때는 K리그(10명), 일본 J리그(3명), 중국 슈퍼리그(3명) 소속 선수 16명이 출발했습니다.

‘캡틴‘ 손흥민(토트넘)을 필두로 황의조(보르도), 이강인(발렌시아), 권창훈(프라이부르크), 백승호(다름슈타트), 이재성(홀슈타인 킬), 정우영(알 사드), 황인범(밴쿠버), 황희찬(잘츠부르크) 해외파 9명은 직접 이스탄불로 이동해 대표팀에 합류했습니다.

해외파 선수들의 가세로 벤투호는 이스탄불에서 ‘25명 완전체‘를 이루고 우리시간으로 오는 5일 밤에 열릴 예정인 조지아와 평가전에 대비한 본격적인 전술 훈련에 나서게 됐습니다.

이스탄불에 일찍 도착한 해외파 선수들은 대표팀 숙소 로비에서 국내에서 출발한 동료들을 마중하며 6월 A매치 이후 3개월 만에 재회의 기쁨을 나눴습니다.

25명의 태극전사들은 이스탄불에서 2인 1조로 생활하는데 다만 손흥민은 주장에게 독방을 주는 관례대로 혼자 방을 사용합니다.

벤투호 출범 이후 처음 대표팀에 합류한 ‘장신 스트라이커‘ 김신욱(상하이 선화)은 전북 현대 시절 호흡을 맞췄던 이재성과 룸메이트가 됐습니다.

김진수(전북)도 전북에서 함께 수비수로 활약한 김민재(베이징 궈안)와 같은 방을 씁니다.

또 부상을 털어낸 권창훈은 ‘막내‘ 이강인과 배치됐고, 울산 현대 식구인 김보경과 이동경도 룸메이트가 됐습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클랜드 전설이자 MLB 최고의 ‘리드오프’…리키 헨더슨 별세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후 떠나는 앨런 윌리엄스, 그가 남긴 특별한 메시지
미국프로야구(MLB) 역사상 최고의 ‘리드오프’로 평가받는 리키 헨더슨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65세.뉴욕 포스트는 22일 “MLB 도루왕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헨더슨이 21일...
진격의 양키스, FA 강타자 골드슈미트 1루수 보강
[NBA] '서부 1위' OKC, 정상급 3&D 영입으로 화룡점정 찍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가 2020년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상(MVP)을 받은 1루수 폴 골드슈미트(37)를 영입했다.MLB닷컴은 22일 오전(한국시간) 소식통을...
최고 340% 상승↑…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 굿즈 수익도 역대급
'관심왕' GSW, 이론상 완벽한 궁합의 빅맨에 관심
프로야구는 2024시즌 역대 최초로 1000만 관중을 돌파했다. 입장 수익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1982년 프로야구 출범 이후 최초로 1500억원을 돌파했다. 흥행 면에서...
김빈우, 너무 섹시한 한뼘 비키니..이렇게 섹시한 엄마라니!
김빈우, 너무 섹시한 한뼘 비키니..이렇게 섹시한 엄마라니!
김빈우가 섹시미를 완벽하게 드러낸 한 뼘 비키니를 입고 매력을 자랑했다.22일 배우 김빈우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바닷가 들어가서 나올 생각 안 하는 전율. 바닷가에 엄마 빠...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결혼과 임신 소식 동시에 전했다
댄서 모니카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모니카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한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대중 앞에 서지 않고 조용히 자...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한소희인 줄..전종서, 몸매는 기본+시선 압도하는 '분위기 여신'
배우 전종서가 또 한번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로 근황을 젆ㅆ다.20일, 전종서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