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세계무예마스터십 사흘째 '메달 경쟁'…한국 선두
출처:연합뉴스|2019-09-01
인쇄
개막 사흘째를 맞은 ‘2019 충주 세계무예마스터십‘의 열기가 참가 선수들의 치열한 메달 경쟁으로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1일 충주 무예마스터십 조직위에 따르면 충북 충주에서 열리는 이 대회의 국제경기연맹총연합회(GAISF) 종목에서 한국이 금 3개, 은 2개, 동 2개의 메달을 획득, 선두를 지키고 있다.

2위는 말레이시아(금 2, 은 2), 3위는 요르단(금 1, 은 1, 동 3)이다.

비 GAISF 종목에서도 한국이 금 9개, 은 9개, 동 6개의 메달을 따면서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필리핀(금 4, 은 3, 동 2), 3위는 몽골(금 4, 은 1, 동 5)이다.

한국은 우슈 경기에서 강세를 띠고 있다.

조승재가 남자 도술과 남자 장권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땄고 이하성은 남자 장권에서 금메달, 서희주는 여자 장권에서 금메달, 최유정은 여자 태극권에서 은메달을 각각 목에 걸었다.

최수연, 김희정 등이 출전한 카바디 한국 여자선수팀도 대만과의 결승전에서 39대 38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외국 선수들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주짓수 종목에서 노타예브 다칸(카자흐스탄)이 남자 네자와 -62kg급에서, 암자하이드 아말(벨기에)이 여자 네와자 -70kg에서 금메달을 손에 쥐었다.

통일무도 종목에서는 모하메르 레자 돌라티얀(이란)이 +90㎏급에서, 모스타파 간디안(이란)이 -80㎏급에서, 시러스 후만다(필리핀)가 품새 종목에서 각각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지난달 30일 개막한 ‘2019 충주 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6일까지 열린다.

106개국 선수 2천414명이 20개 종목에서 275개의 금메달을 놓고 기량을 겨루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현장기자회견]"손흥민 부상, 나이 때문 아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
[EPL현장기자회견]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의 에이징 커브 가능성에 대해 단호하게 부인했다.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7일 오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트레이닝센터에서 기자회견에 나섰다. 맨유와...
'설마 황희찬도' 울버햄튼 바이러스 확인! "이미 감염된 선수도 있어" 감독 절망... 하필 다음 상대는 리버풀
'설마 황희찬도' 울버햄튼 바이러스 확인!
황희찬(28)의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예기치 못한 위기에 빠졌다. 선수단 내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돼 당장 다음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선수가 생길 수 있다.영국 매체 'BBC...
홍명보호 축구대표팀, 30일 요르단·이라크전 명단 발표
홍명보호 축구대표팀, 30일 요르단·이라크전 명단 발표
출항 후에도 각종 논란으로 휘청거리는 홍명보호 축구 국가대표팀이 10월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요르단, 이라크전에 나설 명단을 30일 발표한다.홍명보...
최준희, 파격 비키니…근육질 몸매 ‘헉’
최준희, 파격 비키니…근육질 몸매 ‘헉’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몸매를 뽐냈다.25일 최준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모습. 군살 ...
김규리 수영하며 이너피스…여유로운 시간
김규리 수영하며 이너피스…여유로운 시간
배우 김규리가 평온한 일상을 공유했다.김규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용하고 자유롭고 평화로움. 충전했으니 이제 다시 움직이자 규리야~!!!”라고 스스로를 독려하는 글을 남...
(여자)아이들 슈화, 민니가 좋아 미치는 자태
(여자)아이들 슈화, 민니가 좋아 미치는 자태
(여자)아이들 슈화가 CG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슈화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여러장 게재하며 “두 번 다시 나올 수 없는 머리지만 민니 언니가 그날 내가 좋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