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매치 프리뷰] '공격 보강 완료' 전북, 위력 다시 한 번 선보일까?
출처:STN스포츠|2019-07-31
인쇄


새로운 자원이 합류한 전북 현대가 다시 한 번 공격 위력을 선보일까?

전북은 31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19 2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승리 이외에는 중요하지 않다. 울산 현대가 FC서울을 3-1로 꺾으면서 승점 3점을 획득. 선두로 올라섰기 때문에 탈환을 위해서는 제주를 꺾어야하는 상황이다. 시선은 전북의 공격 라인으로 쏠린다.

주포 김신욱의 상하이 선화 이적으로 공백이 생긴 전북 재빠르게 보강에 나섰다. 라인 브레이커 김승대를 시작으로 사무엘 호사를 임대 영입하면서 전력을 메우는 데 성공했다.

김신욱이 빠진 상황에서 새로운 얼굴들이 존재감을 보여줄 차례다. 이미 김승대는 화려한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20일 서울과의 리그 2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팀의 세 번째 골을 만들어내면서 승리를 이끌었다. 본인의 전북 데뷔전에서의 득점이라 감회는 남달랐다.

이제는 호사가 준비를 하고 있다. 이적 확정 후 곧바로 팀에 합류해 기존 선수들과 훈련을 하면서 호흡을 맞췄다. 제주전 출격을 대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호사는 빠른 발을 이용한 드리블이 뛰어나고 문전에서 움직임이 탁월해 빌드업과 속도를 중심으로하는 조세 모라이스 감독 전술에 최적화 된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최전방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 돌파, 패스 능력이 뛰어나 기존 공격진들과의 호흡에서도 큰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울산에 잠시 내준 선두 자리를 되 찾아야하는 전북. 키워드는 공격 라인의 위력 발휘 여부이고 김승대에 이어 호사까지 터지면서 막강 화력을 자랑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SSG, 타격왕 에레디아와 재계약...총액 180만 달러
'7천만원 벌금? 그까이꺼!' NBA, 퇴장 명령 심판에 욕설 밴블릿에 7천만원 벌금 부과...평균 14.5득점에 올 연봉 600억원
SSG 랜더스가 외야수 기예르모 에레디아와 2025시즌에도 동행한다.SSG 구단은 25일 에레디아와 연봉 160만 달러, 옵션 20만 달러를 합쳐 총액 180만 달러에 재계약했다고...
삼성, FA 김헌곤과 2년 최대 6억원 계약… 레예스·디아즈 재계약
MVP 1위 요키치, 2위의 반전. LA 레이커스 앤서니 데이비스 급부상. 美 ESPN의 MVP 톱 5
삼성라이온즈가 내부 FA 김헌곤과 계약기간 2년 최대 6억원(계약금 2억원, 연봉 1억원, 옵션 1억원) 조건으로 계약했다.지난 25일 뉴스1에 따르면 삼성라이온즈는 이날 김헌곤과...
류현진 옛동료, 에인절스와 885억 계약..."에인절스 선발진 강화 기대"
NBA ‘애틀랜타 호크스’ 홈구장에서 금호타이어 달린다…“조지아주와 각별”
기쿠치 유세이가 LA 에인절스로 향한다. 26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에 따르면 기쿠치는 에인절스와 3년 6300만 달러(약 885억 원)의 계약에...
미스맥심 새하, 순백의 망사+란제리룩으로 시선 강탈
미스맥심 새하, 순백의 망사+란제리룩으로 시선 강탈
미스맥심 새하가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인기 남성 매거진 맥심(MAXIM) 12월호 화보를 장식한 새하는 ‘2023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서 TOP...
'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한국을 거쳐 대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이호정 치어리더가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이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부끄럽누"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여기서 이 치어...
비비, 디즈니 공주님과 섹시퀸 오가는 매력 ‘팔색조’
비비, 디즈니 공주님과 섹시퀸 오가는 매력 ‘팔색조’
가수 비비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비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진행된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비하인...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