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텍사스 조이 갤로, 1천337타석 만에 생애 첫 희생플라이
출처:연합뉴스|2019-04-22
인쇄

5타점 올린 갤로, 추신수의 3득점 모두 견인

 

텍사스 레인저스 팀 타선에서 ‘공갈포‘로 불리는 조이 갤로가 메이저리그 진출 5년 만에 첫 희생플라이를 기록했다.

갤로는 22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3타수 2안타 5타점의 맹타를 휘둘러 11-10으로 팀 승리를 견인했다.

자신의 한 경기 최다인 5타점을 쓸어 담은 갤로는 빅리그 데뷔 후 처음 희생플라이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4번타자 좌익수로 기용된 갤로는 1회말 추신수의 2루타 등으로 만든 1사 1,3루에서 우익선상 3루타를 날려 선제 2타점을 올렸다.

3-1로 앞선 3회말에는 1사 2,3루에서 1루수 땅볼로 추신수를 불러들여 추가 타점을 뽑았다.

텍사스가 9-1로 달아난 4회말 1사 2,3루에서 다시 타석에 나선 갤로는 바뀐 투수 콜린 맥휴의 초구를 받아쳐 중견수 방면 큼직한 뜬공으로 3루 주자를 불러들였다.

뛰어난 장타력에도 타율이 낮아 ‘공갈포‘로 불리는 갤로가 희생플라이로 타점을 올린 것은 메이저리그 데뷔 5시즌 1천337타석 만에 처음이다.

갤로는 10-6으로 쫓긴 6회말에는 2사 3루에서 내야안타를 쳐 다시 추신수의 득점을 이끌었다.

풀타임 메이저리그 3년 차인 갤로는 2017시즌 41홈런, 2018시즌 40홈런을 기록했으나 통산 타율은 0.208로 극히 저조하다.

극단적으로 끌어당기는 타법으로 인해 매번 상대 팀의 수비 시프트에 걸리는 갤로는 올 시즌 방망이를 다소 짧게 잡기도 하는 등 타석에서 여러 가지 변화를 추구하는 가운데 생애 첫 희생플라이로 타점을 올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충격' 이강인 인성 심각하다 주장 나와..."메시처럼 안하무인, 평범한 선수인데 스타인 척 해"
'충격' 이강인 인성 심각하다 주장 나와...
이강인을 비난하는 주장이 나왔지만 근거는 부족하다.파리 생제르맹(PSG) 소식을 전하는 'VIPSG'는 22일(이하 한국시간) "PSG로 가면 평범했던 선수들도 변했던 사례가 있는...
손흥민 이럴 수가! 리버풀 '매수축구'에 당했다…대놓고 잡아당기는데 심판 '모른 척'
손흥민 이럴 수가! 리버풀 '매수축구'에 당했다…대놓고 잡아당기는데 심판 '모른 척'
토트넘 홋스퍼와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주심이 손흥민을 향한 리버풀 선수의 노골적인 반칙 장면을 보고도 그대로 경기를 진행시키는 황당 판정이 나왔다.일대일 기회로 연결될 수 있었던 상...
‘상하이서 8년간 3100억원 수입’ 오스카, 브라질 복귀한다···“친정 상파울루와 계약 기간 조율중”
‘상하이서 8년간 3100억원 수입’ 오스카, 브라질 복귀한다···“친정 상파울루와 계약 기간 조율중”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첼시 출신으로 중국 슈퍼리그에서 8년간 활약한 오스카(33)가 브라질 무대로 돌아간다.스포츠 전문 매체 ESPN 브라질판은 22일 “오스카가 상파울루에 합류하...
이은지, 오늘은 ‘텐디’ 아니고 낸시? 고저스+섹시 ‘오마이갓’
이은지, 오늘은 ‘텐디’ 아니고 낸시? 고저스+섹시 ‘오마이갓’
방송인 이은지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이은지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은지 인스타 피드가 맞습니다”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해당 사진은 전날 진행된 ‘20...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오상욱과 열애설’ 하루카 토도야, 파격 상반신 탈의…과감하네
모델 하루카 토도야가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하루카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지고 여성스러워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하루카의 화보가 담겼...
‘애둘맘’ 김빈우, 뭐가 살쪄…완벽한 수영복 자태
‘애둘맘’ 김빈우, 뭐가 살쪄…완벽한 수영복 자태
방송인 김빈우가 멋진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켓 가족 여행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더불어 “열심히 살 빼서 왔는데 하루에 1kg씩 찌우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