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카르디, 팀 동료 사과 거부로 라치오전 명단 제외
출처:OSEN|2019-03-31
인쇄

 

마우로 이카르디의 파국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팀 동료들에게 사과를 거부해 라치오전도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탈리아 ‘풋볼 이탈리아‘는 31일(한국시간) "루치아노 스팔레티 인터 밀란 감독은 다가오는 라치오전 명단에서 이카르디를 제외해서 충격을 줬다"고 보도했다.

이카르디는 지난 2월 14일 주장 완장을 박탈당한 이후 인터 밀란의 경기에 나서지 않고 있다. 공식적인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카르디의 아내 완다 나라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이반 페리시치 등 동료들을 비난한 것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당시 페리시치를 포함한 동료들은 이카르디에게 사과와 아내 완다의 발언을 자제시켜줄 것을 요청했으나 거부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 기간 부상을 핑계로 팀에 합류하지 않던 이카르디는 최근 구단과 논의를 걸쳐 다시 훈련에 복귀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다시 잡음이 발생했다.

풋볼 이탈리아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부상으로 쓰러졌기 때문에 인터 밀란은 이카르디를 기용할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스팔레티 감독은 그를 제외해서 큰 충격을 줬다"고 전했다.

라치오전 전날 기자회견에서 스팔레티 감독은 "훈련 상황 등을 감안하면 아직 이카르디는 동료를 도울 수 없다고 생각해서 소집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풋볼 이탈리아는 "스팔레티는 경기 전 마지막 훈련에서 이카르디에게 동료들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다. 하지만 이카르디는 이미 감독과 클럽을 만나 해결한 문제라고 거절했다"고 전후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스팔레티 감독은 이카르디가 팀 동료들에 대한 사과를 거부하자 화를 내며 그를 라치오전 명단에서 제외한 것으로 보인다.

구딘과 선수의 합으로 조용히 끝난 것으로 보였던 이카르디 게이트의 2막이 열릴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방출 아픔에도...' 어떻게 연봉이 1억→4억→3억→2억→2억이라니, FA 포기 40세 레전드, 구단은 제대로 예우했다
원정 이동 도중 지각한 자이언 윌리엄슨, 출전 정지 징계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베테랑 이용규(40)가 2025시즌에도 현역으로 그라운드를 누빈다. 그리고 키움은 그에게 무려 연봉 2억원을 안기며 예우를 표했다.키움은 2025시즌 연봉...
임찬규, 손주영 다음 한 명은 새로운 얼굴···LG 5선발 누가 될까
‘LA 산불’ NBA 집어 삼켰다···레이커스 홈경기 취소, 레딕 감독 등 피해자 속출
1~4선발은 검증이 끝났다. 마지막 남은 5선발 한 자리, 후보는 많고 대안까지 있다. 선발 라인업 완성을 코앞에 둔 LG는 풍요로운 고민을 하고 있다.LG는 이번 시즌 5명의 선...
다저스 2루수 또 사라진다…'김혜성 경쟁자' 필라델피아 러브콜
'결단 내린' KCC와 정관장…버튼은 정관장, 라렌은 KCC로
주전 2루수 개빈 럭스를 신시내티 레즈로 트레이드한 LA다저스에 또 다른 2루수 후보가 사라지려는 분위기다. 다저스에서 개막 엔트리 진입과 선발 한 자리를 꿰차려 하는 김혜성에게는...
리사, 재벌 남친 보라고 올렸나..한뼘 비키니로 몸매 자랑
블핑 리사, 재벌 남친 보라고 올렸나..한뼘 비키니로 몸매 자랑
재벌과 열애 중인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파격적인 한 뼘 초미니 비키니를 입고 인증샷을 찍어 화제다.12일 리사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
최준희, 아담한데 봉긋 솟은 애플힙…슬림 뒤태 여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아담한데 봉긋 솟은 애플힙…슬림 뒤태 여신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아담한 애플힙으로 초슬렌더 몸매를 뽐냈다.지난 11일 최준희가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흰 티에 레깅스를 입고 공원을 거닐고...
맹승지, 타이트한 수영복이 입증한 최강 글래머…다이어트해도 볼륨감 여전
맹승지, 타이트한 수영복이 입증한 최강 글래머…다이어트해도 볼륨감 여전
개그우먼 맹승지가 초글래머 몸매로 수영복을 소화했다.지난 11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올해는 내 주위에 수친자 많아지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