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특급 FA’ 마차도, 최적 행선지는 필라델피아 필리스?
출처:동아|2018-11-09
인쇄


브라이스 하퍼와 함께 이번 자유계약(FA)시장 최대어로 불리는 내야수 매니 마차도(26)의 최적 행선지는 어디일까?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의 CUT4는 9일(한국시각) 마차도의 행보에 두 가지 방식을 통해 언급했다. 내야수가 필요한 팀, 돈을 쓸 수 있는 팀.

우선 가장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팀으로는 뉴욕 양키스와 LA 다저스가 꼽혔다. 그 다음이 필라델피아 필리스, 보스턴 레드삭스.

또한 애틀란타 브레이브스를 비롯해 시카고 컵스, 휴스턴 애스트로스, 워싱턴 내셔널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상위권을 이뤘다.

이어 경기를 바꿀 수 있는 내야수가 필요한 팀. 즉 뛰어난 공력력을 갖춘 마차도가 필요한 팀으로는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가장 먼저 꼽혔다.

이어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미네소타 트윈스, 마이애미 말린스, 캔자스시티 로열스가 이 부문 상위권을 이뤘다. 다만 위의 팀들은 많은 지출을 할 수 없는 팀.

그 뒤로 필라델피아가 언급됐다. 필라델피아는 많은 지출를 감당할 수 있고, 마차도와 같은 공격력이 뛰어난 내야수가 필요한 팀.

이에 마차도가 필라델피아 유니폼을 입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은 것이다. 이 매체는 시카고 화이트삭스 역시 다크호스라고 언급했다.

마차도는 이번 시즌 162경기에서 타율 0.297와 37홈런 107타점 84득점 188안타, 출루율 0.367 OPS 0.905 등을 기록했다.

볼티모어와 LA 다저스 소속으로 뛰었기 때문에 퀄리파잉 오퍼 대상이 아니다. 드래프트 픽 손실에 대한 부담이 덜어진다.

마차도는 이번 시즌 유격수로 146경기, 3루수로 16경기에 뛰었다. 하지만 사실상 3루수로 봐야한다. 3루수로 기용했을 때 수비 효율이 좋다.

  • 축구
  • 농구
  • 기타
위기의 토트넘, 다시 손흥민의 골이 필요한 때···리그컵 직후 사흘 만에 브렌트퍼드전, 리그 2연패 탈출 도전
위기의 토트넘, 다시 손흥민의 골이 필요한 때···리그컵 직후 사흘 만에 브렌트퍼드전, 리그 2연패 탈출 도전
토트넘(잉글랜드)이 2024~2025시즌 출발선에서 고전하고 있다. 다시 ‘캡틴’ 손흥민이 활약이 필요한 때다.토트넘은 19일 영국 코번트리 빌딩 소사이어티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컵...
황인범, 오늘밤 레버쿠젠과 UCL→페예노르트 데뷔전 유력!...'예상 선발 라인업' 포함
황인범, 오늘밤 레버쿠젠과 UCL→페예노르트 데뷔전 유력!...'예상 선발 라인업' 포함
황인범의 페예노르트에서 데뷔전이 임박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두고 예상 선발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페예노르트는 20일 오전 1시 45분(한국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 미연, 9월 22일 인천유나이티드 홈경기 찾는다!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 미연, 9월 22일 인천유나이티드 홈경기 찾는다!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오는 9월 22일(일) 19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울산HD와의 '하나은행 K리그 1 2024' 31라운드 홈경기 시축자로 나서 인천...
서동주, 크롭탑으로 글래머 몸매 자랑
'4살 연하♥' 서동주, 크롭탑으로 글래머 몸매 자랑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1)가 근황을 밝혔다.서동주는 지난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대단한 일이 아닌 소소한 일들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얼마나 커다란 축복인...
진유아, 베스트퀸코리아 미인대회 심사위원 위촉
배우 진유아(박세미), 베스트퀸코리아 미인대회 심사위원 위촉
배우 진유아(박세미)가 최고의 미인을 뽑는 베스트퀸코리아 미인대회에 작년 1등 자격으로 심사위원을 맡았다.또한, 지난 11일 엘리아나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을 빛낸 대상 ...
가비, 멕시코서 대형 위기 터졌다…대회 출전 무산될 판
가비, 멕시코서 대형 위기 터졌다…대회 출전 무산될 판 ('가브리엘')
가비가 멕시코에서 소프박스 레이스 출전을 앞두고 최대 위기에 직면한다.오는 20일(금)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y name is 가브리엘(연출 김태호 이태경, 작가 조미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