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친절남' 호날두 친정 방문, 그라운드 난입한 팬과 사진 촬영
출처:스포티비뉴스|2018-10-24
인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여전히 훌륭한 팬 서비스로 친정 팬들을 기쁘게 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서 슈퍼스타가 됐다. 2003년부터 2009년까지 프리미어리그 3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회 우승 등 수많은 우승 컵을 들었다. 호날두는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해 4번의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더 차지한 뒤 유벤투스로 다시 이적했다.

그래서 맨유와 유벤투스가 24일(한국 시간) 펼친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H조 리그 3차전은 호날두에게 특별한 경기였다. 친정 팀인 맨유의 홈 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경기가 열렸다. 호날두의 친정 방문으로 많은 관심이 쏠린 경기였다.

킥오프 3분 만에 경기가 중단됐다. 그라운드에 팬이 난입했던 것. 중계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난입한 팬들을 잡지 않는다. 오히려 관심을 주게 되면 다른 팬들의 경기장 난입을 부추길 수 있다는 취지다.

그라운드에 난입한 이 팬들은 호날두를 향해 돌진했다. 경기장의 안전 요원들이 팬들을 제지하면서 넘어뜨렸다. 영국 일간지 ‘미러‘의 보도에 따르면 호날두는 이 팬들이 ‘태클‘에 넘어진 뒤 괜찮은지 확인했다. 뒤이어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팬들을 달래려고 했다. 오랜만에 찾은 친정 팀의 ‘과한 사랑‘에도 침착하게 대응했다.

호날두는 경기 뒤에도 맨유 팬과 재회의 기쁨을 나눴다. ‘미러‘는 "호날두가 경기장을 가장 늦게 떠난 선수"라면서 "경기장엔 호날두 응원가가 울려퍼졌다"고 설명했다.

최고의 친정 방문이었다. 유벤투스는 맨유를 1-0으로 꺾고 3연승을 달리며 조 선두에 올랐다. 더불어 호날두는 변하지 않은 맨유 팬들의 사랑도 확인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유리 몸' 더스틴 메이와 1년 213만 달러 계약
[NBA] '만년 트레이드 후보→팀의 에이스' 영웅으로 성장한 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논텐더(non-tender·조건 없는 방출) 마감 시한을 앞두고 오른손 투수 더스틴 메이(27)와 계약했다.AP는 23일(한국...
김하성 에이전트 보라스, 또 해고당했다…올해만 벌써 네 번째!
‘선수 폭행 논란’ 김승기 소노 감독, 결국 ‘자진 사퇴’
메이저리그 유명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72)가 또 잘렸다. 이번에는 2024 아메리칸리그 포수부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칼 롤리(28)로부터 해고 통보를 받으며 체면을 구겼다.보라스...
한글 ‘푸이그’ 새겨진 버건디 티셔츠 입고 훈련 중인 푸이그, 키움 복귀 임박?
'불행 중 다행' 폴 조지, 큰 부상은 피했다... 2경기 결장 후 재검진 예정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복귀를 의미하는 걸까.야시엘 푸이그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키움의 팀컬러인 버건디 색상의 티셔츠를 입고 타격 훈련하는 사진...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첼시 초특급 MF, 여자친구 생겼다! 비키니 자태 ‘대박’
콜 팔머의 여자친구 코니 그레이스가 화제다.영국 ‘더 선’은 20일 “팔머와 그의 아름다운 여자친구 그레이스는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 같다. 팔머가 PFA 올해의 선수 상을 수상...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사진 보면 이유 알 수 있다…‘충격’ 헐크,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 예정!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헐크가 전 부인의 조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영국 ‘더선’은 “전직 브라질 국가대표 헐크가 전처의 조카와 파라이바 해변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문가비, 잠적 후 4년 만에 나타나 “엄마 됐다”
갑자기 종적을 감췄던 모델 문가비가 4년 여 만에 나타나 “엄마가 됐다”고 고백했다.문가비는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잊혔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의 안부를 궁금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