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러시아 축구스타 코코린, 한국계 공무원 폭행 파문
출처:뉴스1|2018-10-10
인쇄


러시아의 축구스타 알렉산드르 코코린(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이 공무원을 폭행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폭행을 당한 공무원은 한국계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러시아 내에서는 코코린을 향한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AFP 등 주요 외신들은 10일(한국시간) 러시아의 축구선수 코코린과 파벨 마마예프(크라스노다르)가 지난 8일 모스크바의 한 카페에서 러시아 산업통상부 소속의 공무원을 폭행했다고 전했다.

당시 상황이 담긴 CCTV 영상에는 피해자인 데니스 박이 식사를 하던 중 선수들이 다가와 의자로 그의 머리를 가격하는 장면이 찍혔는데, 데니스 박은 한국계라고 외신들은 전했다.

데니스 박의 변호인은 러시아 국영방송을 통해 "코코린이 인종을 조롱하는 발언과 함께 공격을 가했고 이로 인해 데니스 박은 뇌진탕 증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외신들은 두 선수가 이번 사건 전에도 한 TV 진행자의 운전기사를 폭행하고 차량을 파손하는 범죄행위를 저질렀다고 보도했으며 이들에게 유죄가 떨어질 경우 최고 징역 5년형이 가능하다고 전망했다.

사건이 알려지자 러시아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마마예프와 코코린은 심각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성명을 발표했고 코코린 소속 구단 제니트는 "코코린이 역겨운 행동을 했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히는 등 러시아 내에서도 강한 어조의 비판이 가해지고 있다.

코코린은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한국과 러시아가 맞붙었을 때 출전했던 선수로, 한국 팬들에게도 꽤 알려진 선수다.

  • 야구
  • 농구
  • 기타
"10년간 본 것 중 최악" 이정후에게 당한 밀워키 노감독의 분노, 선수단 집합 걸었다 왜?
[NBA PO] '위기에 등장한 영웅!' 트렌트 주니어의 뜬금 활약...밀워키 2패 후 1승 성공
‘바람의 손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공수 활약에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가 경기 후 단체 미팅을 가졌다. 느슨한 수비가 반복되자 팻 머피(67) 밀워키 감독이 선수들...
이정후 극찬 또 이어졌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출발, 파워까지 갖췄다"
‘정규리그 준우승 7번’ LG, 2위와 악연 끊을까?
미국에서 가장 놀라고 있는 건 이정후의 장타력이다.이정후가 또 2루타를 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
이럴 수가! 日언론도 놀란 임창용 몰락…”극심한 도박 중독에 무너진 레전드”
모블리, ‘클리블랜드 최초’ DPOY 영예…돈다발까지 챙겼다
한미일 3개 리그를 넘나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드 임창용이 결국 법정에 섰다. 일본 언론도 그의 몰락을 집중 조명했다. 극심한 도박 중독과 사기 혐의, 끝내 징역형 선고까지 ...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서울대 금융맨♥' 효민, 하와이 허니문 만끽..과감한 비키니 자태
가수 효민이 신혼여행 중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효민은 2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김희정, 붉은색 비키니로 구릿빛 섹시미 드러내
배우 김희정이 발리에서 화려한 생일을 맞았다.김희정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발리에 위치한 한 비치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느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정은 붉은...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권은비, 감출 수 없는…수영복 지퍼 잡고 러블리
가수 권은비가 수영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