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진땀승' 피케, "어려운 경기 될 줄 알았어"
- 출처:스포탈코리아|2016-09-29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의 중앙수비수 헤라르드 피케가 어렵게 따낸 승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바르사는 29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각) 보루시아 파크에서 열린 2016/20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C조 2차전 묀헨글라드바흐 원정경기서 2-1 역전승을 거뒀다. 바르사(승점 7)는 2연승을 거두며 조 선두를 질주했다.
피케는 경기 후 "어려운 경기가 될 줄 알았다. 묀헨은 역습 상황에서 매우 위협적이고 빠른 팀이다"며 상대의 실력을 인정했다.
이어 "묀헨은 전반전에 유일한 찬스에서 득점에 성공했다. 반면 우리는 몇몇 찬스들을 놓쳤다"며 전반전에 보여준 아쉬운 결정력을 꼬집었다.
바르사는 전반 34분 토르강 아자르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갔다. 다행히 후반 들어 경기력을 끌어올리는데 성공했고 아르다 투란과 피케의 연속골로 적지에서 귀중한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이에 피케는 "후반전 우리는 더 좋아진 모습을 보였다. 더 많은 기회를 만들었고 더 많이 볼을 소유했다. 그리고 기회도 거의 내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날 승리로 바르사는 내달 열리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3차전에 다소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설 수 있게 됐다. 반면 맨시티는 2차전 셀틱 원정에서 3-3 무승부에 그치며 바르사전이 부담스러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