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라키티치, “MSN, 세계에서 가장 친한 친구들”
- 출처:베스트 일레븐|2016-02-20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바르셀로나(스페인)의 미드필더 이반 라키치티가 MSN(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의 남다른 우정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다.
라키치티는 20일(한국 시간) 크로아티아 신문 <주타르니 리스트>와 가진 인터뷰에서 “세 선수는 세계에서 가장 친하다. 다른 성격들을 갖고 있지만, 운동장에서 만들어 내는 하모니는 최고다”라고 세 선수의 돈독한 우정에 대해 언급했다.
MSN은 올 시즌 한층 진화한 모습으로 바르셀로나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상대 페널티 박스에서 연계 플레이는 BBC(베일-벤제마-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한 수 위다. 이들이 세계 최강의 삼각 편대라 불리는 이유다.
실력만큼 큰 이유는 세 선수의 우정이다. 라키티치는 “과장으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세 선수는 세계에서 가장 친하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 역사상 최강의스리 톱이 가능한 것이다”라고 MSN의 우정이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언급했다.
세 선수는 소속 국적이 다르지만, 남미 국가라는 공통점이 있다. 그래서 너무 기계적이지 않은, 흐름을 뒤트는 번뜩이는 축구를 구사할 수 있다. 하모니가 잘 맞을까라는 애초의 우려와 달리, 3인 3색이 잘 배합돼 엄청난 시너지를 내고 있다. 그리고 그 배경에 그들의 우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