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리오 퍼디난드 “데 헤아, 제발 떠나지마”
- 출처:일간스포츠|2015-07-23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37)가 다비드 데 헤아(25)에게 팀을 떠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퍼디난드는 지난 2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 편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동영상에서 퍼디난드는 영국 그룹 K.W.S의 곡 ‘Please don’t go’에 맞춰 흥겹게 리듬을 타고 있다.
더불어 데 헤아의 계정을 태그해 “너를 위한 메시지야. 제발 떠나지마♥”라고 글을 남겨 데 헤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메시지의 주인공인 데 헤아는 올 여름 레알마드리드 이적이 유력했다. 지난 시즌 맹활약을 펼쳐 레알마드리드의 레이더망에 포착됐고 이케르 카시야스(34·포르투)의 완벽한 대체자라는 평가를 받았다.
레알마드리드는 카시야스의 이적 이후 데 헤아의 영입에 박차를 가했지만 세르히오 라모스(29)를 원하는 맨유 앞에 좌절되고 말았다. 결국 키코 카시야(29)를 영입하며 카시야스의 공백을 메웠지만 여전히 데 헤아를 주시하고 있는 상황.
이에 퍼디난드가 팬들의 마음을 담아 재치 있게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보인다. 퍼디난드와 데 헤아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맨유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바 있다. 이후 퍼디난드는 퀸즈파크 레인저스에서 한 시즌을 보낸후 지난 5월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
한편, 데 헤아에 대한 맨유와 레알마드리드의 협상은 중단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맨유는 그의 이적에 대비해 세르히오 로메로(28)·야스퍼 실레센(26)의 영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