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무리뉴 "아자르, 왜 마음대로 PK 양보해?"
- 출처:코리아골닷컴|2014-10-22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무리뉴 첼시 감독, 드로그바에 페널티 킥 양보한 아자르에게 "왜 지시를 따르지 않는 거야?"
조세 무리뉴 첼시 감독이 경기 도중 팀이 얻어낸 페널티 킥을 자신이 지정한 에당 아자르가 아닌 디디에 드로그바가 찬 데에 불만을 드러냈다.
무리뉴 감독은 첼시가 6-0으로 마리보르를 대파한 2014-15 UEFA 챔피언스 리그 G조 3차전 경기가 끝난 후 23분 페널티 킥을 자신이 지정한 아자르가 아닌 드로그바가 처리한 데에 대해 "썩 만족스럽지 않은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페널티 킥을 얻었을 때 내가 정한 첫 번째 선수는 에당(아자르)였다"고 밝혔다.
이어 무리뉴 감독은 "드로그바나 오스카, 파브레가스, 코스타는 에당이 없을 때 페널티를 차야 한다"고 말했다.
드로그바는 첼시가 1-0으로 앞선 23분 윌리안이 얻어낸 페널티 킥을 아자르의 양보를 받아 키커로 나서 침착하게 골로 연결했다. 이는 드로그바가 지난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첼시로 복귀한 후 넣은 첫 번째 골이었다.
그러나 무리뉴 감독은 자신의 지시에 따르지 않고 페널티 킥을 양보한 아자르에게 불만을 나타냈다. 드로그바에게 페널티 킥을 양보한 아자르는 전반전이 끝난 후 무리뉴 감독의 지적을 받았는지 77분 수비수 브라니슬라브 이바노비치가 얻어낸 페널티 킥은 자신이 직접 처리하며 득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