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SSC 나폴리 VS US 사수올로 칼초
출처:7M스포츠|2026-01-17
인쇄

 

[SSC 나폴리의 유리한 사건]

1.SSC 나폴리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40점으로 3위에 있지만 1위팀보다 승점 6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SSC 나폴리는 1위팀과의 승점차를 줄이기 위해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공격수 라스무스 호일룬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9골 2도움을 완성했습니다(팀내 득점 1위).

3.미드필더 스콧 맥토미니 선수가 지난 시즌 세리에 A MVP에 선정되었습니다. 그가 올 시즌 여전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가 올 시즌 리그에서 8골 3도움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그가 요즘 3경기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

4.수비수 알레산드로 부온조르노 선수가 올 시즌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가 공중볼 경합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그의 몸값은 4500만 유로에 이른 것입니다.

5.SSC 나폴리는 올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9경기에서 6승3무를 챙겼습니다. SSC 나폴리는 이 동안 16득점 8실점을 완성했습니다.

6.SSC 나폴리는 요즘 US 사수올로 칼초를 상대로 6전 전승을 만들었습니다. SSC 나폴리는 이 동안 22득점 2실점을 완성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의 유리한 사건]

1.US 사수올로 칼초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3점으로 11위에 있어서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9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온 힘으로 승점을 노립니다.

2.중앙공격수 안드레아 피나몬티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4골 2도움을 완성했습니다(팀내 득점 공동 1위).

[SSC 나폴리의 불리한 사건]

1.미드필더 케빈 더 브라위너 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이날에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그가 올 시즌 리그 11경기에 출전해 4골 2도움을 완성했습니다.

2.SSC 나폴리는 며칠 전 홈에서 파르마 칼초 1913과 0:0으로 비기며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SSC 나폴리는 그날에 약 70%의 패배률을 기록했지만 최종 단 한번도 상대 골문을 가르지 못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의 불리한 사건]

1.미드필더 크리스티안 토르스트베츠, 수비수 팔리 칸데, 에드워드 피에라뇰로 등 선수들이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결장할 것입니다.

2.공격수 도메니코 베라르디 선수가 올 시즌 리그 12경기에 나서 4골 4도움을 완성했습니다(팀내 공격포인트 1위). 그렇지만 그가 근육 손상으로 인해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3.US 사수올로 칼초는 며칠 전 AS 로마와 원정에서 0:2 패전을 당하며 6경기 무승행진(3무3패, 2연패 중)을 이어갔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이 2연패 동안 무득점을 기록했습니다.

4.US 사수올로 칼초는 올 시즌 컨디션이 약해서 리그 원정 10경기에서 3승3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이 동안 12득점 1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5.US 사수올로 칼초는 올 시즌 SSC 나폴리와 첫 번째 맞대결에서 0:2 패전을 당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그날에 압도적인 열세에 놓여 있었습니다. 특히, US 사수올로 칼초는 그날에 패배률 40%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추천 총론]

SSC 나폴리는 요즘 컨디션이 일반적이라서 몇 경기에서 모두 상대팀과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SSC 나폴리는 올 시즌 리그 홈에서 아직도 무패의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여러 경기에서 무승의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요즘 공수양면에서 잘 해내지 않았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1/1.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상대전적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한 SSC 나폴리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SSC 나폴리(1/1.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이탈리아 세리에 A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내야수 최대어’ 비셰트, 터커 놓친 메츠로 간다…3년·1859억원에 계약
감독과는 불화, 동료들은 옹호...팀 9연승 중인데 트레이드 요구한 쿠밍가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의 내야수 최대어였던 보 비셰트(27)가 뉴욕 메츠에서 뛰게 됐다.AP통신, MLB닷컴 등 미국 주요매체들은 17일 비셰트가 메츠와 계약...
두산베어스 안혜지, 11월 이달의 치어리더 팬투표 1위
야투 성공률 18%...지쳐가는 헨리 엘런슨
두산베어스의 안혜지 치어리더가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11월 이달의 선수 팬 투표에서 48%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본 투표는 KBO 리그 소속 치어리더를 대상으로 최다 ...
선 넘은 '우승 욕심'... 미국 대표팀, 은퇴한 커쇼까지 WBC 호출
기껏 트레이드로 데려왔는데 왜 써먹질 못하니...트레이 영, 부상으로 올스타전까지 출전 불가
은퇴 이후 육아에 들어간 투수가 다시 유니폼을 입는다.미국 대표팀이 만든 이번 소집은 '미친 구성'이라는 말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장면이다.MLB닷컴 등 미국 현지 언론은 15일...
'노출 없이도 아찔' 김현영 치어리더, 시스루 니트로 드러낸 베이글 몸매
'노출 없이도 아찔' 김현영 치어리더, 시스루 니트로 드러낸 베이글 몸매
치어리더 김현영이 세련된 일상 패션을 공개했다.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만에서 골든디스크 40주년을 보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베이...
“레깅스가 터질 듯” 제시, 새해부터 폭발한 ‘압도적 골반’ 라인
“레깅스가 터질 듯” 제시, 새해부터 폭발한 ‘압도적 골반’ 라인
래퍼 제시(Jessi)가 새해를 맞아 더욱 탄탄해진 몸매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제시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사쿠라, 실크 드레스 입고 우아美 폭발…은근한 볼륨감까지
그룹 르세라핌의 사쿠라가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사쿠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lden Disc Awards”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