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FC
출처:7M스포츠|2026-01-06
인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8승5무7패 승점 29점으로 9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16위팀인 입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날에 승리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미드필더 브루노 기마랑이스 선수가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 FC전에서 선제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큰 보탬이 되었습니다. 그가 올 시즌 리그와 컵대회에서 7골 4도움을 완성했습니다.

3.공격수 닉 볼테마데 선수가 새 시즌 좋은 골 감각을 과시하고 있어서 리그와 컵대회에서 9골 1도움을 완성했습니다(팀내 득점 1위).

4.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며칠 전 크리스탈 팰리스 FC와 홈에서 2:0 승리를 챙기며 2연승을 달성했습니다.

5.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홈 11경기 무패행진(9승2무)을 이어갔습니다.

6.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5경기에서 9득점 5실점을 완성했습니다.

7.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5경기에서 4번에 핸디승을 챙겼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리즈 유나이티드 FC는 현재 5승7무8패 승점 22점으로 16위에 있어서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8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점을 노립니다.

2.미드필더 브렌든 아론슨 선수가 지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선제골을 터뜨리며 팀 무승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공격수 도미닉 칼버트-르윈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8골을 넣었습니다(팀내 득점 1위).

4.리즈 유나이티드 FC는 며칠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7경기 무패행진(2승5무)을 이어갔습니다.

5.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5경기에서 7득점 4실점을 완성했습니다.

6.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8경기에서 6번에 핸디승을 챙겼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공격수 빌리암 오술라, 안토니 엘랑가, 수비수 댄 번, 에밀 크래프, 골키퍼 존 루디, 마크 질레스피 등 선수들이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공격수 다니엘 제임스와 미드필더 션 롱스태프 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이날에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수비수 조 로든 선수의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중립한 사건]

1.양팀은 최근 6차례 맞대결에서 1승4무1패로 우열을 가리지 못했습니다.

2.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컨디션이 일반적이라서 원정 3경기에서 모두 상대팀과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다 승점을 획득했습니다. 양팀은 요즘 좋은 컨디션을 드러냈습니다. 그렇지만 양팀은 요즘 각각 홈과 원정에서 사람들에게 다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5/1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아직도 더 높습니다. 그래서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뉴캐슬 유나이티드 FC(0.5/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KIA행 결정 끔찍했다” 연봉 5억에 한국 왔던 선수, 64억으로 수직 점프 예상 ‘초대박’
'클러치 13승 0패' 알고 보니 비결은 르브론? 대기록까지 단 1승 남았다
2024년 정규시즌 선두를 달리고 있으면서도 외국인 선수의 줄부상에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던 KIA는 결국 시즌 막판 또 한 번의 외국인 투수 교체를 단행하면서 에릭 라우어(31·...
"손아섭 많이 힘들어 하더라" FA 선언→전격 은퇴, 2266안타 선배가 해줄수 있는 말
'우승 후보 아니었어?' 무너진 수비, 처참한 경기력... 뉴욕에 찾아온 위기
충격적인 은퇴 선언이었다. 지난 시즌을 마치고 FA 시장에 나올 때만 해도 당연히 현역을 연장하려는 움직임으로 보였다.베테랑 내야수 황재균(39)의 은퇴 선언이 지금도 현실로 와닿...
'KBO 희대의 FA 해프닝' 김범수 바주카 '농담'에 시장은 '...'
‘불행 중 다행’ 센군, 발목 염좌로 최대 2주 결장
FA 김범수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성적 때문이 아니다. 한 유튜브 방송에서 나온 '바주카포 한 대 값'이라는 발언이 계기였다. 해당 발언은 공식 협상 자리에서 나온 것도 아니었고...
김빈우, 한겨울 몸매 관리 보람 있네…'♥사업가' 남편과 '찰싹'
김빈우, 한겨울 몸매 관리 보람 있네…'♥사업가' 남편과 '찰싹'
배우 김빈우가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빈우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거 입을라고 겨울에도 조절했다 아이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임보나, 바하마에서 비키니 입고 맞이한 새해…시선강탈 볼륨감
임보나, 바하마에서 비키니 입고 맞이한 새해…시선강탈 볼륨감
가수 임보나가 비키니를 입고 바하마 바다에 들어가 새해를 맞이했다.임보나는 5일 인스타그램에 “바하마에서 맞은 1월 1일 새해”란 글과 함께 바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검...
효민, 늘씬한 자태 뽐낸 ‘새댁’..♥금융인 남편 깜짝 놀라겠네
효민, 늘씬한 자태 뽐낸 ‘새댁’..♥금융인 남편 깜짝 놀라겠네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럭셔리 휴가를 즐겼다.8일 효민은 자신의 계정에 “Soft reset”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