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물 들어올 때 노 젓나?… '우승 도전' 아스널, 레알서 입지 흔들린 호드리구 노린다! "사카 파트너로 완벽"
출처:포포투|2025-12-06
인쇄

 

아스널을 포함한 다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구단들이 호드리구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다.

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영국 매체 ‘팀토크‘를 인용하여 6일(한국시간) "여름 이적시장 당시 호드리구 영입이 무산됐던 아스널이 그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고, 결정적으로 호드리구 본인 역시 아스널 이적에 매우 큰 흥미를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토트넘 홋스퍼 같은 다른 빅클럽들도 그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월드컵이 가까워지는 만큼 호드리구가 새로운 도전을 원할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호드리구는 2001년생 브라질 출신의 재능 있는 윙어다. 산투스 FC 유스 아카데미에서 성장해 프로 무대에 데뷔했으며, 브라질 연령별 대표팀에도 꾸준히 발탁되며 차세대 스타로 기대를 모았다. 이러한 활약을 인정받아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했다.

 

 

실제로 팀 동료 주드 벨링엄은 예전 한 인터뷰에서 "호드리구는 정말 과소 평가받는 선수다. 내 생각에 그는 아마도 레알 스쿼드에서 가장 재능 있고 뛰어난 선수일 것"이라며 그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한 바 있다.

하지만 올 시즌 들어 그의 입지는 눈에 띄게 줄었다. 선발 출전 기회가 감소했고 공격포인트 생산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실제로 이번 시즌 16경기에서 아직 득점이 없으며, 라리가에서 마지막으로 골을 기록한 것도 지난 1월이 마지막이다.

한편 매체는 "아스널에서도 경쟁은 치열하겠지만, 출전 시간은 확실히 늘 것으로 보이며, 부카요 사카 반대편에서 확실한 위협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우승을 노리고 있는 아스널이 확실한 전력 보강을 위해 호드리구 영입전에 적극적으로 나설 지 관심이 주목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ATL, 김하성이 진짜 간절했나…재계약 하자마자 '바블헤드 데이' 나왔다, 친정 팀 SDP전
“4억짜리 빅 매치”…라건아를 둘러싼 KCC와 가스공사 맞대결에 관심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김하성 재계약 발표에 이어 '바블헤드 데이'까지 잡았다. 김하성의 친정 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홈경기에 김하성의 타격 자세를 모형으로 만든 바블헤드를 팬들...
'강백호 100억 투자 대가는 컸다' 한화 돌풍 주역이 보상선수 될줄이야 "야구 잘 하려니까 또 이적을…"
‘르브론 자극’ 역전 득점 후 퇴장이라니…팀 동료는 “왜 브룩스한테만? 차라리 과한 게 나아”
한화는 이번 겨울에도 공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FA 시장에 나온 '20대 거포' 강백호(26)에게 100억원이라는 거금을 안기며 타선 보강에 열을 올린 것이다.강백호와 4년 총액 ...
롯데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 은퇴…"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내려놓으려 한다"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이 유니폼을 벗었다.롯데는 15일 내야수 정훈이 2025시즌을 끝으로 현역 생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한 정훈은 ...
‘부상’ 아이들 민니, 갈비뼈 도드라져…가죽 브라보다 눈길
‘부상’ 아이들 민니, 갈비뼈 도드라져…가죽 브라보다 눈길
그룹 아이들의 민니가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사진 속 민니는 블랙 가죽 브라 톱에 재킷을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
'터질듯한 볼륨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드러낸 베이글 치어리더
'터질듯한 볼륨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드러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김현영이 베이글 몸매를 뽐냈다.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연이어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검은색 홀터넥 스타일 비키니를 착용하고 풀사이드...
쉰 앞둔 김준희, 완벽 몸매 비결 알고보니 “6년째 유지”
쉰 앞둔 김준희, 완벽 몸매 비결 알고보니 “6년째 유지”
사업가 김준희가 완벽 몸매의 비결을 언급했다.김준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차림으로 찍은 거울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쉰을 앞둔 나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