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뉴욕 시티 FC VS 인터 마이애미 CF
출처:7M 스포츠|2025-09-24
인쇄


[뉴욕 시티 FC의 유리 사건]
1. 뉴욕 시티 FC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4위(56점)로, 2위 신시내티와 5점 차이이며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입니다. 팀은 플레이오프 1라운드 홈 어드밴티지를 확보하기 위해 홈에서 승리가 시급합니다. 직접적인 경쟁 팀인 인터 마이애미 CF를 맞아 전반적인 사기가 매우 높은 상태입니다.
2. 뉴욕 시티 FC는 최근 3연승을 기록하며, 지난 6경기 공식전에서 5승1패의 성적을 거두어 전체적인 경기력이 매우 우수합니다.
3. 홈에서의 뉴욕 시티 FC는 최근 10경기에서 7승3패(승률 70%)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 홈 경기에서 11승4패를 기록하며 홈 무승부가 없는 유일한 팀입니다.
4. 뉴욕 시티 FC는 최근 6경기 모두에서 골을 기록하며 총 12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2골을 기록하고 있어 공격진의 컨디션이 매우 좋습니다.
5. 수비 측면에서 뉴욕 시티 FC는 최근 6경기에서 약 6실점(경기당 평균 1실점)을 기록하며 수비가 안정적입니다. 팀은 전체 MLS에서 세 번째로 실점이 적은 팀입니다.
6. 뉴욕 시티 FC는 과거 인터 마이애미 CF와의 10번의 맞대결에서 5승4무1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며,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4승을 거두었습니다.
7. 뉴욕 시티 FC는 최근 10경기중에 7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홈 6경기중에 5경기에서 핸디승을 얻었습니다.

[뉴욕 시티 FC의 불리 사건]
1. 수비형 미드필더 키튼 파크스와 레프트 윙어 마라치 존스가 다리 부상으로 계속 결장하며, 수비수 니코 카발로 역시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인터 마이애미 CF의 유리 사건]
1. 인터 마이애미 CF는 현재 동부 컨퍼런스 5위(52점)로, 뉴욕 시티 FC보다 1점 뒤처졌으나 두 경기를 덜 치른 상황입니다. 팀은 리그 순위를 높이기 위해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 이상, 나아가 승리를 노리고 있어 동기 부여가 충분합니다.
2. 인터 마이애미 CF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의 출전 정지 기간이 종료되어 출전이 가능해졌습니다.
3. 인터 마이애미 CF는 최근 6경기 공식전에서 3승1무2패를 기록하며 전체적인 성적이 등락을 거듭했지만, 최근 컨디션은 상승세입니다. 부진한 기간을 겪은 후, 지난 두 경기에서 시애틀 사운더스와 D.C. 유나이티드를 연속으로 꺾으며 경기력이 크게 좋아졌습니다.
4. 인터 마이애미 CF는 최근에도 충분히 우수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지난 6경기에서 11골을 기록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이끄는 공격 라인은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수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 CF의 불리 사건]
1. 공격수 파파 피콜이 대퇴사두근 부상으로 결장하며, 미드필더 다비드 루이스도 햄스트링 문제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2. 원정 경기에서 인터 마이애미 CF는 최근 10경기에서 4승3무3패를 기록하며 평범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팀의 최근 원정 성적은 하락세로, 지난 3번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단 1승점만을 획득했습니다.
3. 수비 측면에서 인터 마이애미 CF는 최근 6경기에서 12실점(경기당 평균 2실점)을 기록하며 뚜렷한 수비 문제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4. 인터 마이애미 CF는 뉴욕 시티 FC와의 역사적 맞대결에서 뚜렷한 열세를 보이며, 지난 10번의 맞대결에서 1승4무5패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뉴욕 시티 FC를 상대로 한 원정 성적은 매우 부진하여, 역사상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1무4패로 한 번도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5. 인터 마이애미 CF는 최근 10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기록하고 최근 원정 3경기에서 다 핸디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추천 총론]
뉴욕 시티 FC는 전체적인 전력에서 약간 열세이지만 홈 경기력이 매우 강력하며, 이번 시즌 홈 승률이 73%에 달하고 수비가 견고합니다. 인터 마이애미 CF는 공격력이 막강하지만 원정 경기력이 불안정하고 수비 문제가 두드러지며, 역사적 맞대결에서도 뚜렷한 열세를 보입니다. 뉴욕 시티 FC는 홈 어드밴티지가 크고 최근 컨디션이 매우 좋아 3연승을 기록 중이며, 팀 역사상 인터 마이애미 CF를 상대로 홈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 CF는 리오넬 메시와 같은 스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지만 원정 수비가 취약하며, 최근 원정 성적이 하락세라 뉴욕 시티 FC의 강력한 홈 구장에서 무사히 빠져나오기 어려울 전망입니다. 뉴욕 시티 FC의 홈 어드밴티지, 수비 안정성과 인터 마이애미 CF의 원정 수비 문제를 고려할 때, 뉴욕 시티 FC가 홈 어드밴티지를 살려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뉴욕 시티 FC(-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4531억 투수' 야마모토·'좌완 에이스' 스넬 제치고 오타니가 포스트시즌 1선발로 나선다? 로버츠 감독의 대답은?
‘1순위 형제 탄생?’ 문유현, 압도적 1순위 유력 후보
메이저리그(MLB) 최고의 선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에서 등판할 가능성이 제기됐다.다저스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 ...
154km 장발 클로저 한맺힌 7년 도전 멈춘다...KIA 홍원빈 전격 은퇴
'초대형 악재 발생!' 휴스턴의 밴블릿, 십자인대 파열로 차기 시즌 출전 불가
KIA 타이거즈 미완의 154km 유망주가 유니폼을 벗는다.KIA 우완 홍원빈(25)은 최근 이번 시즌을 마치고 선수생활을 접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7년간의 부단하게 도전했으나 ...
'거포' 본능 되찾은 노시환, 9월 쉘힐릭스플레이어 레이스 1위
한화 이글스 간판타자 노시환(26)이 9월 쉘힐릭스플레이어 타자 부문 수상에 다가섰다.쉘힐릭스플레이어는 월간 대체선수 대비 승리기여도(WAR) 1위에 오른 투수와 타자에게 주어진다...
김희정, 운동으로 다져진 ‘핫 바디’ 과시...“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
김희정, 운동으로 다져진 ‘핫 바디’ 과시...“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
배우 김희정이 완벽한 몸매와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2일 자신의 SNS에 “경치와 함께 파워모닝. 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엄정화, 50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명품 몸매 ‘감탄’
엄정화, 50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명품 몸매 ‘감탄’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엄정화는 20일 자신의 SNS에 “이렇게나 평화로운, 풀리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
40세 산다라박, 비키니 몸매 대박 ‘자기관리 대단해’
40세 산다라박, 비키니 몸매 대박 ‘자기관리 대단해’
2NE1 산다라박이 멋진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산다라박은 24일 새벽 자신의 SNS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쨍한 오렌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