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4531억 투수' 야마모토·'좌완 에이스' 스넬 제치고 오타니가 포스트시즌 1선발로 나선다? 로버츠 감독의 대답은?
출처:스포탈코리아|2025-09-24
인쇄



메이저리그(MLB) 최고의 선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에서 등판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다저스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 필드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기자회견을 가졌다.



다저스 전문 매체 ‘Dodger Blue‘에 따르면 해당 기자회견에선 오타니가 오는 10월 열리는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에서 선발 투수로 나설 가능성에 관한 질문이 나왔다.

해당 질문에 대해 로버츠 감독은 "아직은 모르겠다"라며 "그저 우리에게 선택지를 제공해 줄 뿐"이라며 애매모호한 답변을 내놨다. 이어 "하지만 그가 플레이오프 시리즈에 나설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 본격적으로 투타 겸업에 돌입한 오타니는 13경기에 출전해 41이닝을 던지며 1승 1패 평균자책점 3.29를 기록했다. 가장 최근인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경기에서는 5이닝 동안 노히트노런으로 무실점 경기를 펼쳤다. 패스트볼 구속 역시 101마일(약 162.5km)을 훌쩍 넘겼다.

투수 오타니의 위력이 갈수록 커지면서 그는 1선발로도 언급되고 있다. 다만, 다저스는 올해 1선발로 풀타임 시즌을 치른 야마모토 요시노부, 포스트시즌에서도 강했던 좌완 에이스 블레이크 스넬 등 훌륭한 투수들이 많기에 오타니가 1선발로 나설 가능성은 높지 않다.

한편, 오타니는 24일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나선다. 이번 시즌 정규리그 마지막 선발 등판이 될 전망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연봉 181억' 손흥민, 월급쟁이였다…"주급 아냐, 많이들 오해"
'연봉 181억' 손흥민, 월급쟁이였다…
1300만달러(약 181억원) 연봉을 받는 축구선수 손흥민(33)이 스스로를 '월급쟁이'라고 밝혔다.지난 23일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하나뿐인 무릎팍박사'에는 미국...
홍명보호 '대체 발탁 신화' 주인공 돌아온다, '김민재 새 파트너' 복귀 시동
홍명보호 '대체 발탁 신화' 주인공 돌아온다, '김민재 새 파트너' 복귀 시동
최근 수술 여파로 축구 대표팀 명단에서 제외됐던 조유민(29·샤르자FC)이 빠르게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흐름이라면 10월 국내 A매치 평가전 브라질·파라과이전을 통한 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RCD 마요르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알 소시에다드 VS RCD 마요르카
[레알 소시에다드의 유리한 사건]1.레알 소시에다드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점으로 18위에 있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날에...
김희정, 운동으로 다져진 ‘핫 바디’ 과시...“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
김희정, 운동으로 다져진 ‘핫 바디’ 과시...“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
배우 김희정이 완벽한 몸매와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2일 자신의 SNS에 “경치와 함께 파워모닝. 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엄정화, 50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명품 몸매 ‘감탄’
엄정화, 50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명품 몸매 ‘감탄’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엄정화는 20일 자신의 SNS에 “이렇게나 평화로운, 풀리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
40세 산다라박, 비키니 몸매 대박 ‘자기관리 대단해’
40세 산다라박, 비키니 몸매 대박 ‘자기관리 대단해’
2NE1 산다라박이 멋진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산다라박은 24일 새벽 자신의 SNS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쨍한 오렌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