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AFC 본머스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출처:7M 스포츠|2025-09-20
인쇄



[AFC 본머스의 유리한 사건]

1. 앙투안 세메뇨는 지난 라운드에서 도움과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새 시즌 개막 4라운드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

2. AFC 본머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을 2-1로 꺾었습니다. 그들은 지난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습니다.

3. AFC 본머스는 지난 3라운드에서 단 1실점만 허용했으며, 새롭게 재편된 수비 라인이 이번 시즌 인상적인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4. AFC 본머스는 최근 리그 3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AFC 본머스의 중립한 사건]

1. AFC 본머스는 새 시즌 모든 대회 5경기에서 무승부가 없습니다(3승 2패). 팀은 시즌 초반 승패가 갈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2. AFC 본머스는 현재 리그에서 아스날 FC 그리고 토트넘 홋스퍼 FC와 승점이 같지만, 골득실차 열위로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 독일 출신 공격수 닉 볼테마데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교체 선수로 출전해 결승골을 넣었고, 주중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도 교체로 출전해 안정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를 1-0으로 꺾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4라운드에서 시즌 첫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중립한 사건]

1.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원정 리그 경기 두 차례 모두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원정에서의 시작이 저조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 여름 이적시장에서 영입된 요안 위사가 부상으로 계속 결장하며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2.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주중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치렀으며, FC 바르셀로나에 1-2로 패해 새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3.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리그 맞대결에서 1무 1패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상대 전적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4.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4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AFC 본머스는 최근 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라운드에서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을 꺾고 새 시즌 첫 3연승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홈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어, 연승 행진을 이어갈 것이라는 외부 기대가 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주 2회 경기 일정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중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FC 바르셀로나와의 힘든 경기를 치렀고, 불행히도 패배로 끝났습니다. 이제 주말 리그 원정 경기를 위해 이동해야 하며, 팀이 상당히 피로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난 라운드에서 시즌 첫 리그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연속 승점 획득에 대한 자신감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현재 핸디캡 추세를 고려할 때, 이번에는 핸디캡 받은 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를 추천해 볼 만합니다.

[핸디캡 예측]

뉴캐슬 유나이티드 FC(+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디트로이트전 2점 홈런 ‘폭발’…14경기 만에 시즌 4호포
'KBL 신인 1순위' 고려대 문유현
타격 감각에 물이 오른 김하성(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이 시즌 4호 홈런을 가동했다.김하성은 20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
'8연전 강행군 피한' 한화, 우천 취소로 체력 안배 성공...KT도 숨통
스피드로 일 낸 KB, '국보센터'까지 달린다... 설레는 박지수
19일 수원에서 예정됐던 한화와 KT의 경기가 비로 인해 취소되면서 양 팀 모두 예상치 못한 휴식을 얻게 됐다.한화는 8연전의 극심한 강행군을 피하게 됐고, KT 역시 LG와의 더...
사이영상 3번 받은 ‘다저스 전설’ 커쇼 마운드 떠난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 1년 만에 정관장 컴백, 아반도의 긴장과 설렘
클레이턴 커쇼(37)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살아 있는 전설이다. 3번이나 사이영상을 받았고 2014년에는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로도 뽑혔다. 한 시대를 풍미한 다저스의 에이스 커쇼...
개그우면 이세영, 비키니 셀카에 드러난 복근…‘건강미 끝판왕’
개그우면 이세영, 비키니 셀카에 드러난 복근…‘건강미 끝판왕’
개그우먼 이세영이 군살 없는 몸매와 또렷한 복근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이세영은 18일 자신의 SNS에 “여름 가기 전. 모두 잘 지내고 있어. 그리워. 곧 좋은 이야기를 들려...
‘모델계 카리나’ 이예닮, 핑크빛 비키니로 남심 저격!
‘모델계 카리나’ 이예닮, 핑크빛 비키니로 남심 저격!
‘모델계의 카리나’로 유명한 이예닮이 환상의 자태로 남심을 저격했다.모델 겸 인플루언서 활동하고 있는 이예닮은 최근 자신의 SNS에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한 화보촬영을 게시하며 자...
‘하시2’ 임현주, 여름 끝자락에 비키니
‘하시2’ 임현주, 여름 끝자락에 비키니
배우 임현주가 비키니를 입고 마지막 여름 휴가를 즐겼다.임현주는 19일 자신의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임현주는 국내 휴양지 숙소의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일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