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세리에 A 프리뷰] US 레체 VS 칼리아리 칼초
출처:7M 스포츠|2025-09-18
인쇄


[US 레체의 유리 사건]
1. US 레체는 새 시즌 부진한 출발을 보이며 3라운드 후 단 1점으로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팀은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홈에서 승점을 따는 것이 시급하며, 전 구성원의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

[US 레체의 불리 사건]
1. US 레체의 미드필더 필립 마르크윈스키와 발타자르 피에레트가 모두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수비수 가비 장은 장기 부상으로 오랫동안 결장 중입니다.
2. US 레체는 새 시즌 부진한 출발을 보이며, 최근 3경기에서 1무2패에 그쳤습니다. 지난 라운드에는 원정에서 아탈란타 BC에 0-4로 대패하기도 했습니다.
3. US 레체는 최근 3경기에서 단 1골만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1골 미만으로, 공격 창조력이 부족함을 보여줍니다.
4. US 레체는 이번 시즌 첫 홈경기에서 AC 밀란에게 0-2로 패배했습니다. 시즌을 통틀어 최근 10번의 홈경기에서 2승2무6패를 기록하며 특별한 이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5. US 레체는 최근 3경기에서 6실점(경기당 평균 2실점)을 기록하며 끔찍한 수비를 보여줍니다. 지난 라운드 아탈란타 BC전에서는 4실점을 했습니다.
6. US 레체는 6번의 맞대결에서 1승4무1패로 비슷한 성적을 냈지만, 가장 최근 원정 맞대결에서는 1-4로 패배했습니다.
7. US 레체는 최근 2경기에서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지난 홈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칼리아리 칼초의 유리 사건]
1. 칼리아리 칼초는 지난 라운드 홈에서 파르마 칼초 1913을 꺾고 새 시즌 첫 승리를 거두며 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약체인 US 레체를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얻고자 하는 열망이 크며, 동기가 충만합니다.
2. 새 시즌 개막 2라운드 동안 승리 없이 지낸 후, 칼리아리 칼초는 지난 라운드 홈에서 파르마 칼초 1913을 꺾고 마침내 첫 승리를 거두며 사기에 큰 부스트를 주었습니다.
3. 칼리아리 칼초는 시즌 초반 튼튼한 수비를 보여주었으며, 3경기에서 단 2실점에 그쳤습니다. SSC 나폴리와의 경기에서는 단 1골 차로 패배했습니다.
4. 칼리아리 칼초는 새 시즌 뛰어난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코파 이탈리아와 리그를 합친 최근 4번의 공식경기에서 4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1골을 넣고 있습니다.
5. 칼리아리 칼초는 최근 US 레체와의 맞대결에서 무패행진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6번의 맞대결에서 단 1패에 그쳤습니다. 이 기간 동안 두 팀은 4번 비겼으며, 칼리아리 칼초는 가장 최근 경기에서 압도적인 4-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6. 칼리아리 칼초는 최근 3경기에서 다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팀은 최근 원정 2경기에서 1핸디승 1핸디무를 기록했습니다.

[칼리아리 칼초의 불리 사건]
1. 칼리아리 칼초의 공격수 레오나르도 파볼레티와 지토 루봄보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 결장 가능성이 커, 팀의 공격력이 약화될 것입니다.
2. 칼리아리 칼초의 원정 기록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최근 10번의 공식 원정경기에서 1승2무7패에 그치며 원정 능력이 부족함을 보여줍니다.

[추천 총론]
이것은 강등 경쟁을 펼치는 두 팀 간의 직접적인 맞대결로, 양팀 모두 순위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지만 현재 폼은 차이를 보입니다. US 레체가 홈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지만, 최근 성적은 매우 부진하며 공격력 부족과 수비적 취약성이 특징입니다. 시즌 개막 후 3경기에서 단 1점과 1득점에 그치며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반면, 칼리아리 칼초는 비교적 안정된 폼을 보여주었으며, 지난 라운드 홈 승리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튼튼한 수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팀 간 역대 전적은 비등하지만, 칼리아리 칼초의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 4-1로 거둔 압도적 승리가 심리적 우위를 제공합니다. 칼리아리 칼초의 원정 성적이 일관되지 않았지만, 부진한 US 레체를 상대로 무패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칼리아리 칼초(0)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사이영상 3번 받은 ‘다저스 전설’ 커쇼 마운드 떠난다
스피드로 일 낸 KB, '국보센터'까지 달린다... 설레는 박지수
클레이턴 커쇼(37)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살아 있는 전설이다. 3번이나 사이영상을 받았고 2014년에는 내셔널리그 최우수선수로도 뽑혔다. 한 시대를 풍미한 다저스의 에이스 커쇼...
'대체 용병→역대급 용병?'… 48호포 디아즈, KBO 역사 새로 쓸 수 있을까
“다시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 1년 만에 정관장 컴백, 아반도의 긴장과 설렘
삼성 라이온즈의 외국인 타자 르윈 디아즈(29)가 시즌 48호 홈런을 터트리며 KBO리그 외국인 선수 단일 시즌 최다홈런 타이기록과 최다 타점 신기록을 동시에 달성했다.디아즈는 1...
한화 리베라토, KIA전 3타점...타격-주루-팀플레이 모든 것 완벽
‘지구 1옵션’ 드림팀 에이스 듀란트, 2028 LA 올림픽 출전할까?···“내가 여전히 나라면”
호타준족의 위용에 시기적절한 팀 배팅까지 모든 것을 다 보여주었다.한화 리베라토는 9월 17일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웬디, 초마름 몸매에 볼륨감까지…인형 같은 비주얼
웬디, 초마름 몸매에 볼륨감까지…인형 같은 비주얼 [N샷]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마른 몸매에 볼륨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웬디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악 방송 중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웬디는 무대 의상을 입...
이세영, 아찔 비키니 속 넘치는 볼륨감… "갖고 싶다 엉덩이"
'성형 1억' 이세영, 아찔 비키니 속 넘치는 볼륨감…
개그우먼 이세영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18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가기 전”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은 분홍...
박규영, 발레복에 꽉찬 청순 美…'외고→연세대 졸업' 뇌섹녀의 갓벽 라인
박규영, 발레복에 꽉찬 청순 美…'외고→연세대 졸업' 뇌섹녀의 갓벽 라인
배우 박규영이 발레 연습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18일 박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없이 자신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편안한 운동복 차림에 올림머리를 한 박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