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세르비아 VS 잉글랜드
출처:7M스포츠|2025-09-08
인쇄

 

[세르비아의 유리한 사건]

1.주전 중앙공격수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 선수가 종아리 부상을 당해서 지난 라트비아전에 결장했습니다. 그가 이날 경기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가 지난 안도라전에서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대표팀에서 62골을 터뜨렸습니다(1위).

2.공격수 두산 블라호비치 선수가 지난 라트비아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그가 새 시즌 세리에 A에서 2경기 연속골을 완성했습니다.

3.세르비아는 지난 주말에 라트비아와 원정에서 1:0 신승하며 7경기 무패행진(3승4무)을 이어갔습니다.

4.세르비아는 요즘 5경기에서 7득점을 넣었습니다(경기당 1.4득점).

5.세르비아는 최근 4경기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6.세르비아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7경기 무패행진(4승3무)을 이어갔습니다.

[잉글랜드의 유리한 사건]

1.미드필더 엘리엇 앤더슨 선수가 지난 안도라전에서 대표팀 데뷔전을 치러서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경기에 나선 1294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가 그날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해 롱패스 6회, 공중볼 획득 4회, 태클 2회, 가로채기 1회와 걷어내기 1회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경기후 그가 대표팀의 MOM에 선정되었습니다.

2.중앙공격수 해리 케인 선수가 지난 안도라전에서 대표팀 108경기 출전기록을 완성했습니다(잉글랜드 5위). 그리고 그가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

3.잉글랜드는 며칠 전 안도라와 홈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8경기 중 7승1패를 기록했습니다(예선 4연승 중).

4.잉글랜드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4경기에서 8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2득점).

5.잉글랜드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4경기에서 단 한번도 상대에 득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0실점).

6.잉글랜드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원정 7경기 무패행진(6승1무)을 이어갔습니다.

7.잉글랜드는 지난 유로 2024 조별리그 C조 1차전 세르비아와 맞대결에서 1:0 신승했습니다.

[세르비아의 불리한 사건]

1.세르비아는 현재 FIFA 랭킹순위에서 32위에 있습니다(잉글랜드 4위).

[잉글랜드의 불리한 사건]

1.잉글랜드는 최근 안도라(FIFA 순위 174위)를 상대로 2경기에서 모두 승리의 맛을 봤습니다. 잉글랜드는 이 동안 3득점만 넣었지만 충분히 자신의 통제력을 드러낼 수 없었습니다.

2.잉글랜드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4경기에서 단 한번도 핸디승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추천 총론]

세르비아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에서 좋은 컨디션을 드러내며 2승1무를 기록했습니다(K조 2위). 세르비아는 이 동안 공수에서 밸런스를 잘 맞췄습니다. 그리고 세르비아는 홈에서 경쟁력을 믿을 만합니다. 잉글랜드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에서 컨디션이 더 좋아서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K조 1위). 잉글랜드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5점차로 K조 선두자리를 달리고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이 동안 공수양면에서 다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잉글랜드는 요즘 원정에서 좋은 성적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핸디캡의 상황을 보면,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점점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세르비아는 이번 홈에서 패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세르비아(+0.5/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41세 불혹의 질주' SSG 노경은, KBO 최초 3년 연속 30홀드 1개 남겨...생애 최고 시즌
NBA 올해의 식스맨 출신 나즈 리드 누나, 남자친구 총격에 사망
SSG 노경은(41)이 KBO리그 역사상 최초로 3년 연속 30홀드 달성을 앞두고 있다.노경은은 7일 잠실 LG전에서 시즌 29번째 홀드를 기록했다. 5-3 리드 상황 6회에 등판...
‘SF 핵심 불펜’ 100마일 영건 이탈 ‘토미 존 수술 확정’
‘에이스 본색’ 돈치치 42점, 아데토쿤보 37점···슬로베니아·그리스 유로바스켓 8강행
강력한 공을 던지며 혜성과도 같이 등장한 랜디 로드리게스(26,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도 결국 탈이 났다. 로드리게스가 수술대에 오른다.미국 샌프란시스코 지역 매체 샌프란시스코 클...
다저스 김혜성, 일본인 선발 스가노 상대로 부상 복귀 첫 안타
‘또다시 통한 센군 쇼’ 16년 만에 8강에 진출한 튀르키예, 접전 끝에 스웨덴 제압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 김혜성이 부상 복귀 후 첫 안타를 쳤다.김혜성은 8일(한국 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 파크 앳 캠던 야즈에서...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