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리버풀 FC
출처:7M스포츠|2025-08-25
인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

1.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새 시즌 리그 첫 승을 거두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출격하겠습니다.

2.에디 하우 감독이 부임 이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3시즌 동안 리그 첫 홈경기에서 모두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3.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19경기에서 12승2무5패를 만들었습니다(패배률 26.32%).

4.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2024-25 EFL컵 결승전 리버풀 FC와 맞대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리버풀 FC의 유리한 사건]

1.리버풀 FC는 이날에 승리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신입생 위고 에키티케 선수가 최근 좋은 골 감각을 과시하고 있어서 2경기 연속골을 완성했습니다.

3.리버풀 FC는 지난 2025-2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AFC 본머스와 홈에서 4:2 승리를 챙겼습니다. 리버풀 FC는 그날에 점유율 61%, 슈팅횟수 19번과 유효슈팅 10번을 완성하며 최종 4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

4.리버풀 FC는 요즘 7경기 연속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5.리버풀 FC는 지난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원정 19경기에서 11승5무3패를 챙겼습니다(패배률 15.79%).

6.리버풀 FC는 근년에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를 상대로 리그 17경기에서 12승5무를 만들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불리한 사건]

1.미드필더 조 윌록 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이날 경기에 결장할 것입니다. 수비수 루이스 홀과 스벤 보트만 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이날에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알렉산더 이삭은 20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이적시장 기간 이적 요청과 관련한 성명서를 전했습니다. 알렉산더 이삭은 먼저 “나는 2024~25 선수협회(PFA) EPL 올해의 팀에 내 이름이 포함됐다. 동료로부터 인정받게 돼 자랑스럽다. 나를 응원해 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동료들과 모든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운을 뗀 뒤 “나는 오늘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지금 여러 상황 속에서, 그곳에 있는 것이 맞지 않다고 느껴왔다”라고 적었습니다.

3.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요즘 공격력 부족으로 2경기 무득점을 기록했습니다.

4.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최근 수비력 부족으로 7경기에서 단 한 경기만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리버풀 FC의 불리한 사건]

1.수비수 조 고메즈와 제레미 프림퐁 선수가 부상을 입어서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수비수 코너 브래들리 선수가 이미 훈련에 참가했지만 이날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리버풀 FC는 최근 집중력 부족으로 7경기 연속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리버풀 FC는 지난 2025 잉글랜드 FA 커뮤니티 실드에서 우승컵을 놓쳤습니다. 그리고 리버풀 FC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에서 2번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 리버풀 FC는 현재 후방에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중립한 사건]

1.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2025-2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애스턴 빌라 FC와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그날에 점유율 59%, 슈팅횟수 16번과 유효슈팅 3번을 기록했지만 최종 단 한번도 상대 골문을 가르지 못했습니다.

[추천 총론]

공격수 알렉산더 이삭 선수가 요즘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의 훈련불참을 성명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리버풀 FC로 이적하고 싶습니다. 이로써 양팀은 이날 경기에서 주목을 받을 만한 관전포인트가 많이 있습니다. 양팀은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에서 각각 무승부와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리버풀 FC는 그날 경기에서 강한 공격력을 과시했지만 무실점을 확보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리버풀 FC는 현재 후방에서 몇명의 부상병이 있습니다. 양팀은 실력차가 큰 것입니다. 그렇지만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지난 시즌 컵대회에서 상대팀을 제치고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알렉산더 이삭 사건 때문에 이날에 꼭 온 힘으로 출격하겠습니다. 그래서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홈에서 패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뉴캐슬 유나이티드 FC(+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칼 롤리 시즌 49호 홈런…ML 포수 최다 홈런 신기록
'끝난 게 아니었네!' 충격적인 그리스 괴인의 이적설...아직 가능성 있다?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의 칼 롤리가 단일 시즌 포수 최다 홈런 기록을 달성했다.롤리는 25일(한국시간) 시애틀 T모바일아레나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애슬레틱스와 홈경기...
“절박함 있고, 전력질주 인상적” 외인 특유의 ‘고집’도 없네…스티븐슨, KT ‘순위 반등’ 핵심으로 ‘거듭’ [SS시선집중]
[i-Festa] ‘리걸 마인드에 농구 더하기’ 황규연 변호사의 즐거운 ‘덕업 일치’ 심판 생활
“절박함도 보이고, 매 순간 전력질주한다.”흔히 찾아보기 어려운 ‘매력’을 지닌 외국인 선수다. KT 앤드루 스티븐슨(31) 얘기다. 외인 특유의 고집 대신, 땀으로 얼룩진 절실함...
필라델피아 휠러, 흉곽출구증후군 수술로 시즌 아웃…6~8개월 재활
‘초대박’ 르브론 향한 GSW의 진심, 18개월 동안 LAL에 연락했다…“커리와 제임스가 함께하는 방법 찾아”
올해 사이영상 후보로 거론되던 메이저리그(MLB)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에이스 잭 휠러가 결국 수술대에 오르면서 시즌을 마감했다. 6~8개월 재활이 필요한 상황이다.필라델피아 구단은...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이 매력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안지현은 녹음이 우거진 숲과 큰 산을 뒤...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22일 손담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지막 날 남편이랑 잠깐의 여유와 휴식 너무 즐거웠다. 오늘 담비 손 유튜브 6시 ...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DJ 소다가 눈을 뗄 수 없는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22일 DJ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