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강인 동료' PSG 돈나룸마, 맨유 이적설…"매각 의향 있어"
출처:뉴시스|2025-07-31
인쇄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 골키퍼 잔루이지 돈나룸마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지난 30일(한국 시간) "맨유는 이적시장 마감 전 골키퍼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맨유는 올여름 돈나룸마를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이어 "돈나룸마와 PSG의 계약은 12개월 남았다. PSG는 돈나룸마가 잔류하면 좋겠지만, 적절한 제안이 들어오면 매각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맨유는 주전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의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부상으로 고민에 빠졌다.

오나나는 지난 2023년 5020만 유로(약 798억원)라는 막대한 이적료를 기록하며 맨유에 입단했다.

당시 팀을 이끌던 에릭 텐하흐 전 감독의 제자로 큰 기대를 받았으나 기복 있는 플레이가 아쉬웠다.

현재 오나나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이며, 내달 18일에 예정된 아스널과의 2025~2026시즌 EPL 1라운드 개막전 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다.


이러한 상황 속에 맨유는 새로운 골키퍼로 돈나룸마를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돈나룸마는 지난 2015년 불과 16세의 나이로 AC밀란(이탈리아)에서 프로에 데뷔했다.

그는 이듬해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A매치 데뷔전을 치른 뒤 현재 주장으로 활약 중이다.

2021년 자유 계약(FA)으로 PSG에 입단한 돈나룸마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1, 쿠프 드 프랑스(프랑스컵),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으로 ‘트레블(3관왕)‘ 달성에 일조했다.

다만 맨유가 돈나룸마를 영입하기 위해선 적지 않은 이적료와 연봉이 필요할 것으로 전망된다.

축구 이적시장 매체 ‘트랜스퍼마르크트‘에 따르면 현재 돈나룸마는 4000만 유로(약 636억원)로 평가되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한화 100승' 달성한 김경문, 통산 1000승 기록도 눈 앞
4연패 위기에서 한숨을 돌린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김경문 감독이 한화 사령탑 부임 후 100번째 승리(4무 81패) 금자탑을 쌓았다.한화이글스는 30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
다시 무너진 조상우, 끝내 못깬 연패의 사슬··· ‘디펜딩 챔피언’의 야심작이 주저앉았다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사고뭉치 길버트 아레나스 또 체포...이번엔 불법도박장 운영 혐의
조상우(31)가 다시 무너졌다. 베테랑 에이스 양현종(37)의 1실점 역투도 빛이 바랬다. KIA의 연패 탈출 의지가 허무하게 꺾였다.KIA는 30일 홈 광주에서 두산과 2-2로 ...
‘4타수 무안타’ 이정후 연이틀 침묵, ‘6연패’ 샌프란시스코는 5할 승률도 붕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27)가 연이틀 무안타로 침묵했다.이정후는 31일(한국시간)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홈경기에 6번타자...
장희령, 군살 ZERO 비키니 몸매…CG급 각선미
장희령, 군살 ZERO 비키니 몸매…CG급 각선미
배우 장희령이 눈부신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희령은 30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별다른 캡션 없이 올린 이번 사진 속에는 휴양지로 보이...
장영란, 핫한 비키니 몸매..♥한창 덕에 건진 인생샷
장영란, 핫한 비키니 몸매..♥한창 덕에 건진 인생샷
방송인 장영란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31일 장영란은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장영란은 사진과 함께 “와우 남편이 인생 사진 찍어줬네요. 대박. 보정 ...
“나두 여기 다녀왔어”…최준희, 여름 풀장→청량감 폭발 스타일
“나두 여기 다녀왔어”…최준희, 여름 풀장→청량감 폭발 스타일
맑은 수면 위로 번지는 자연광 아래, 최준희는 마치 여름이라는 계절을 온몸으로 받아들이는 한 인물처럼 빛났다. 자유롭게 드러난 몸짓과 미소는 푸르른 물속에서 더욱 선명해졌고, 잔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