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불꽃야구’ 인하대전, 문교원은 이중 스파이였다
출처:스포츠경향|2025-07-20
인쇄

 

‘불꽃야구’가 사상 최초 TV 생중계로 진행됐던 2025시즌 두 번째 직관 현장을 공개한다.

내일(21일) 저녁 8시 공개되는 스튜디오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12화에서는 직관 생중계를 대비하는 불꽃 파이터즈와 인하대학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고척 스카이돔에 모인 선수들은 생중계 소식에 “진짜 프로야구 하는 느낌”이라며 설렘과 긴장을 드러낸다. 특히 경기가 생방송으로 송출되는 만큼 선수단 내에서 ‘욕 금지’ 주의보가 내려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깜짝 생일파티로 정점을 찍는다. 생일을 맞은 두 선수는 머쓱해하면서도 기뻐한다고.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두 선수에게 각각 주어진 케이크의 사이즈부터 장식까지 ‘빈부격차’가 느껴지며 파이터즈 내 선수 차별설(?)이 떠오르는데.

경기를 앞둔 파이터즈는 입을 모아 문교원 집중 견제에 나선다. 파이터즈 소속인 문교원은 이번 직관을 맞아 원소속 팀 인하대로 간 상황. 이택근은 믿을 수 없다는 듯 “본인이 택한 거냐”라고 장시원 단장에게 묻기까지 한다고.

‘양반은 못 된다’라는 말을 입증이라도 하듯 문교원은 파이터즈의 라커룸을 방문한다. 파이터즈의 장난 섞인 침묵에 당황하던 문교원은 “전력 분석을 해 보라”는 말에 인하대 선발투수의 피칭 스타일을 줄줄 읊는다. 문교원은 ‘누가 선발로 나왔으면 좋겠냐’라는 질문에 어느 한 곳에 시선을 고정해 좌중을 폭소케 한다. 지목당한 투수는 “(문교원이) 오늘 나 나가면 센터로 넘기겠다고 하던데”라면서 그의 도발을 폭로한다고.

한편, 깊은 부진에 빠져있는 박용택은 ‘진지 모드’로 경기 전 웜업에 임하며 출전 의지를 불태운다. 웃음기 없이 훈련에 매진하는 그의 모습에 파이터즈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후 박용택은 캐스팅보트를 쥔 김성근 감독이 등장하자 곧바로 그 옆자리를 지킨다. 과연 박용택이 내부 경쟁을 뚫고 직관 경기에 나설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상대 팀인 인하대는 상당한 자신감을 내비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인하대 감독은 “(파이터즈 투수들을) 공략할 것 같다”라면서 “자존심을 걸고 해 볼 생각”이라는 비장한 각오를 밝힌다고. 직관 첫 생중계라는 부담감을 이겨내고 승리에 한발 다가설 팀은 어느 곳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불꽃 파이터즈와 인하대가 ‘불꽃야구’ 역사상 첫 번째 직관 생중계에서 보여줄 미친 경기력은 내일(21일) 저녁 8시 스튜디오C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BBC+HERE WE GO’ 모두 떴다! 래쉬포드, 바르셀로나 이적 합의...메디컬 위해 출국
‘BBC+HERE WE GO’ 모두 떴다! 래쉬포드, 바르셀로나 이적 합의...메디컬 위해 출국
공신력의 끝판왕인 BBC와 로마노 기자가 모두 보도를 했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FC바르셀로나로 향한다.영국 공영방송 ‘BBC’는 20일(한국시간) “지난해 말부터 사실상 맨체스터 ...
토트넘 팬들 화났다 “손흥민은 완벽한 주장…프랭크 감독 불필요한 논쟁 부추겨”
토트넘 팬들 화났다 “손흥민은 완벽한 주장…프랭크 감독 불필요한 논쟁 부추겨”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토마스 프랭크 감독의 발언에 분노했다.토트넘 홋스퍼는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레딩에 위치한 셀렉트 카 리징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포항 데뷔전' 기성용 "여기서 환영받을 수 있어 너무나 감사…팬들에게 기쁨을 주고 싶다"
'포항 데뷔전' 기성용
기성용이 자신을 환대해준 포항스틸러스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19일 포항스틸야드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22라운드를 치른 포항이 전북현대에 2-3으로 역전패했다. 포항은 승...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여름엔 비키니” 박규영, ‘모래 찜질’로 휴가 만끽
박규영이 여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다.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 속 박규영은 한적한 바닷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
제시, 사랑 받던 과거 그립나? 볼륨까지 아련해 보여
제시, 사랑 받던 과거 그립나? 볼륨까지 아련해 보여
가수 제시가 과거를 그리워했다.제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옛사랑이 그리워”라는 글을 게재했다.공유한 사진 속 제시는 흰색의 튜브톱 옷과 옅은 화장으로 걸크러시 이미지와는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미국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서동주는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저는 이제 한국”이라는 멘트와 함께 신혼여행에서 남긴 여러 사진들을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