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혹의 스타' 르브론 제임스, LA 레이커스와 재계약… 연간 710억원 받는다
출처: MHN스포츠|2025-07-01
인쇄


‘불혹의 슈퍼스타‘가 선수 생명을 연장한다.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가 재계약 옵션을 행사하면서 2025-26시즌에도 현역 생활을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3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제임스는 내년까지 레이커스와 동행하며 1년간 5,260만 달러(한화 약 710억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3년 NBA에 데뷔한 이래 올해까지 22시즌을 소화한 제임스는 어느덧 23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된다.

이로써 그동안 빈스 카터와 함께 나란히 서 있던 ‘최다 시즌 출전‘ 기록에서 다음 시즌 개막과 함께 단독 선두로 올라설 전망이다.

또, 제임스는 다음 시즌 50경기 이상 출전시 로버트 패리시가 보유한 정규리그 최다 출전 기록까지 새로 갈아치울 수 있게 된다.

지난 시즌까지 제임스는 정규리그 1,562경기에 출전했으며, 1위인 패리시가 쌓은 1,611경기와의 격차를 좁혀나가고 있다.


2022-2023시즌에 카림 압둘자바를 제치고 역대 득점 1위에 올랐던 제임스는 지난 시즌까지 42,184점을 기록하는 등 득점 부문에서도 매 경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2003년 신인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된 그는 NBA에서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스타플레이어이다.

챔피언결정전 네 차례 우승, 챔피언결정전 및 정규리그에서 4회씩 MVP에 선정됐고, 2005-2006시즌 이후 한 번도 빠짐없이 올스타에 뽑히며 지속적으로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특히, 지난 시즌에도 70경기에 나서 평균 24.4득점, 7.8리바운드, 8.2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식지 않은 기량을 선보였다.

한편, 르브론의 활약상을 감상할 수 있는 2025-26 NBA 시즌은 오는 10월 21일에 개막할 예정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공식발표]'공격진 보강' 성남, 'K리그 통산 144경기' 브라질 출신 FW 레안드로 영입
[공식발표]'공격진 보강' 성남, 'K리그 통산 144경기' 브라질 출신 FW 레안드로 영입
성남FC가 풍부한 K리그 경험을 지닌 브라질 출신 윙 포워드 레안드로 조아낑 히베이루(Leandro Joaquim Ribeiro, 이하 레안드로)를 FA로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
사우디 알힐랄, 클럽월드컵서 연장 끝에 맨시티 꺾고 8강행
사우디 알힐랄, 클럽월드컵서 연장 끝에 맨시티 꺾고 8강행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이 국제축구연맹 클럽월드컵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꺾고 8강에 오르는 이변을 연출했습니다.아시아 구단 중 유일하게 조별리그를 통과한 알힐랄은 미국 올랜도에...
북중미월드컵에 침묵하는 메시, 적극적인 호날두…두 전설의 ‘찐’ 라스트 댄스는?
북중미월드컵에 침묵하는 메시, 적극적인 호날두…두 전설의 ‘찐’ 라스트 댄스는?
축구계의 두 전설 리오넬 메시(38·아르헨티나)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포르투갈)가 내년 열리는 2026북중미월드컵을 앞두고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년 가까...
기은세, S라인 수영복 자태..몸매까지 완벽
기은세, S라인 수영복 자태..몸매까지 완벽
배우 기은세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1일 기은세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기은세는 사진과 함께 “보홀”이라고 글을 남겼다.사진 속 기은세는 레드 컬러...
‘솔로지옥3’ 윤하정, 청순한 미모에 반전 몸매
‘솔로지옥3’ 윤하정, 청순한 미모에 반전 몸매
‘솔로지옥’ 윤하정이 여름 휴가를 즐겼다.윤하정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여기가 바로 천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해외에서 휴가를 즐긴 윤하정은 짙은 레드 컬...
시선 강탈!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
시선 강탈!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
배우 김희정이 탄탄한 S라인을 뽐냈다.김희정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베트남 호이안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푸른색 플라워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