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혜성 엄청난 활약…다저스 라인업 ML 1위" 美 극찬, 타율 3할8푼 맹활약이 구단 약점 지웠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6-18
인쇄



"김혜성은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LA 다저스의 ‘혜성특급‘ 김혜성(26)이 다저스 라인업을 더욱 강하게 만드는 존재로 평가를 받았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18일(이하 한국시간) ‘2025 메이저리그 미드시즌 라인업 랭킹‘을 선정하고 이를 공개했다.

벌써 올 시즌도 중반을 향하고 있는 시점이다. ‘ESPN‘이 선정한 미드시즌 라인업 랭킹 1위는 바로 다저스였다.

다저스에는 오타니 쇼헤이라는 ‘슈퍼스타‘가 존재한다. 오타니는 올 시즌에도 타율 .300 25홈런 43타점 11도루로 변함 없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ESPN‘은 오타니를 두고 ‘세계 2위 타자‘라고 표현했다. 프레디 프리먼이 내셔널리그 타격 부문 선두, 윌 스미스가 내셔널리그 출루율 부문 1위에 랭크돼 있고 여기에 무키 베츠라는 어마어마한 타자까지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ESPN‘은 "다저스는 역사상 최고의 라인업을 갖출 수 있다. 상대 투수들이 숨을 쉴 수 있는 여지가 없고 왼손과 오른손 타자의 균형이 잘 잡혀있어 상대팀 감독이 불펜 매치업을 최적화하기 어렵다"라고 평가했다.



그렇다고 다저스에 약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ESPN‘은 시즌 타율 .170에 머무르고 있는 외야수 마이클 콘포토의 존재를 지적했다. 이 매체는 "콘포토는 지금까지 거의 모든 경기에 출전해 타율 .170 홈런 4개에 그치고 있다. FA로 온 선수로서 큰 실망을 안겼다"라고 이야기했다.

여기에 다저스의 백업 야수진도 약점이 될 수 있었지만 김혜성이 등장하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는 평가다.

‘ESPN‘은 "다저스가 시즌을 시작할 때는 벤치 멤버가 약했지만 크리스 테일러와 오스틴 반스 대신 김혜성과 달튼 러싱을 콜업했고 김혜성은 데뷔 첫 30경기에서 타율 .382를 기록하며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라고 설명했다. 김혜성이 빅리그 콜업 후 맹활약하면서 다저스의 선수층을 더욱 두껍게 만들었다는 의미다.

마침 오타니는 지난 17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전에서 선발투수로 등판해 1이닝을 투구하면서 투수로 복귀를 알린 상태. 만약 오타니가 ‘이도류‘로 활약을 이어간다면 다저스 라인업의 파괴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ESPN‘은 "오타니가 올해 처음으로 투수로 나서면서 자신의 공격력에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야겠지만 LA 에인절스 시절이었던 2023년에는 투구를 하면서도 OPS 1.066을 기록한 것을 보면 그렇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라며 오타니가 투타 겸업을 한다는 이유로 공격력이 떨어지지는 않을 것임을 예상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발렌...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인 선수들은 공격진이었습니다. 리암 델랍과 주앙 페드로는 일찍부터 팀에 합류하여 클럽 월드컵에 출...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배우 맹승지가 비키니 자태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맑은 날씨 아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배우 장가현이 남다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가현은 7일 자신의 SNS에 “날씨 요정~아? 아줌마..? 암튼 날씨가 아주 죽입니다요~ 오늘의 거제도”라는 내용과 함께 여...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