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유령 포크볼' 센가, 악송구 잡다 쓰러져… 커리어 하이 중 부상 악재
출처:머니S|2025-06-13
인쇄

 

일본인 투수 센가 코다이(뉴욕 메츠)가 수비 도중 허벅지 근육(햄스트링)을 다쳐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센가는 13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5.2이닝 1피안타 1볼넷 무실점 5탈삼진을 기록하던 중 부상으로 쓰러졌다.

센가는 6회 1시에 만난 CJ 에이브럼스를 상대로 평범한 1루 땅볼을 유도했다. 메츠 1루수 피트 알론소는 타구를 향해 쇄도했고 1루를 커버한 센가에게 송구했다. 그러나 이 공은 높았고 결과적으로 부상으로 이어졌다. 센가는 높게 뛰어 공이 빠지는 것을 막았고 아웃 카운트도 잡아냈지만 이내 오른쪽 허벅지를 잡고 쓰러졌다. 결국 메츠는 호세 카스티요를 긴급하게 투입했다.

카를로스 멘도사 메츠 감독은 "센가의 오른쪽 허벅지(햄스트링)에 이상이 있다"며 "정밀검진 결과를 기대려야 알 것 같다"고 밝혔다. 센가는 우선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023시즌 메츠로 이적한 센가는 ‘유령 포크볼‘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활약했다. 데뷔 첫해 29경기 12승 7패 평균자책점(ERA) 2.98을 기록한 센가는 2024시즌(1경기 1승 ERA 3.38)을 부상으로 날렸고 올시즌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센가는 올시즌 13경기에 등판해 7승 3패 ERA 1.47로 메츠의 에이스 노릇을 하고 있다. 특히 ERA 부문은 내셔널리그(NL) 1위다. 지난 시즌에도 허벅지를 다쳤던 센가는 팀 동료의 실수 때문에 황당한 부상을 당했다.

이날 경기를 4-3으로 승리한 메츠는 45승 24패로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1위 자리를 지켰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발렌...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인 선수들은 공격진이었습니다. 리암 델랍과 주앙 페드로는 일찍부터 팀에 합류하여 클럽 월드컵에 출...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배우 맹승지가 비키니 자태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맑은 날씨 아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배우 장가현이 남다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가현은 7일 자신의 SNS에 “날씨 요정~아? 아줌마..? 암튼 날씨가 아주 죽입니다요~ 오늘의 거제도”라는 내용과 함께 여...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