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인생역전' 장두성 피를 토했는데 괜찮나…롯데 "병원서 4~5일 입원치료 받고 부산행"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6-13
인쇄


 

 ‘인생역전‘ 드라마를 쓰던 롯데 외야수 장두성(26)이 일단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경과를 지켜본다.

장두성은 1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KT와의 경기에서 1번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연장 10회초 타석에 들어선 장두성은 KT 마무리투수 박영현과 상대했고 볼넷으로 출루했다. 1루에 나간 장두성은 박영현의 견제구에 왼쪽 옆구리를 맞았음에도 2루로 뛰었다.

문제는 그 다음이었다. 2루에 도착한 장두성은 피를 토하면서 고통을 호소했고 결국 구급차에 올라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야 했다.

롯데 관계자는 "장두성은 검진 결과 폐 타박에 의한 출혈이 있는 상태"이라면서 "우선 수원에 있는 화홍병원에서 4~5일 입원 치료 후 부산으로 복귀해 경과를 지켜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따라서 아직 장두성이 언제 복귀할 수 있을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전망이다.

장두성은 2018 KBO 신인드래프트에서 10라운드 전체 93순위로 롯데에 입단한 선수로 지난 해 대주자와 대수비 요원으로 활약하면서 도루 14개를 기록, 김태형 롯데 감독의 눈도장을 찍었다.

올해는 백업 외야수로 개막 엔트리에 합류한 장두성은 주전 외야수 황성빈이 손가락 부상을 입으면서 주전으로 뛸 기회를 얻었다. 올해 61경기에 나온 장두성은 타율 .303, 출루율 .364, 장타율 .348 47안타 23타점 9도루를 기록하며 알토란 같은 활약을 펼치며 인생 역전에 성공, 롯데의 상승세를 주도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부상에 많은 야구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발렌...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인 선수들은 공격진이었습니다. 리암 델랍과 주앙 페드로는 일찍부터 팀에 합류하여 클럽 월드컵에 출...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배우 맹승지가 비키니 자태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맑은 날씨 아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배우 장가현이 남다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가현은 7일 자신의 SNS에 “날씨 요정~아? 아줌마..? 암튼 날씨가 아주 죽입니다요~ 오늘의 거제도”라는 내용과 함께 여...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