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클럽월드컵 앞둔 울산 '5골 폭발', 샬럿FC 5-2로 제압...신예 트로야크 헤딩골까지 화려한 득점쇼
출처:마니아타임즈|2025-06-12
인쇄


프로축구 울산 HD가 2025 FIFA 클럽 월드컵을 앞두고 대회 개최국 미국에서 펼친 첫 연습경기에서 만족스러운 승리를 이뤄냈다.

울산은 10일(현지시간) 미국 MLS 소속 샬럿FC의 공식 훈련장인 아트리움 헬스 퍼포먼스 파크에서 진행된 샬럿과의 연습경기에서 5-2로 승리했다.

비공개로 30분씩 3쿼터, 총 90분간 진행된 이날 연습경기는 울산이 클럽 월드컵 참가를 위해 미국에 도착한 후 5일 만에 처음 치른 경기였다.

다만, 샬럿은 오는 주말 필라델피아 유니온과의 리그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어 이날 최강 멤버로 출전하지는 않았다.

이 때문에 울산 이청용이 잉글랜드에서 활동할 때 동료였던 팀 림, 윌프리드 자하와의 재대결은 성사되지 않았다.

울산에서는 이청용과 에릭, 엄원상, 이진현이 골네트를 흔들었다.

여기에 최근 영입한 폴란드 출신 수비수 밀로시 트로야크도 골을 추가했다.

신장 191cm의 트로야크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강력한 헤딩슛으로 샬럿 골문을 뚫어냈다.

김판곤 울산 감독은 선수들의 전반적인 컨디션과 경기력을 점검하며 일주일도 남지 않은 클럽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을 준비했다.


울산은 17일 오후 6시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마멜로디 선다운스(남아프리카공화국)와 대회 개막전을 벌인다.

샬럿과의 연습경기 후 울산 선수단은 베이스캠프 호텔 근처에서 회식을 가지며 팀워크를 다졌다.

11일에는 개인 보강 훈련을 포함한 휴식 시간을 갖는다.

  • 야구
  • 농구
  • 기타
롯데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 은퇴…"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내려놓으려 한다"
‘르브론 자극’ 역전 득점 후 퇴장이라니…팀 동료는 “왜 브룩스한테만? 차라리 과한 게 나아”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 정훈이 유니폼을 벗었다.롯데는 15일 내야수 정훈이 2025시즌을 끝으로 현역 생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한 정훈은 ...
2019년 류현진, '커쇼 시대 다저스 올스타팀' 4선발 선정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커쇼 시대 다저스 올스타팀'의 4번째 선발 투수로 선정됐다.MLB닷컴은 16일(한국시간) "2026년 다저스는 많은 부분에서 이전과 비슷할 것이지만, 20...
'KT 전격 이적' 한승혁 "항상 가을 야구 하는 팀에 빨리 녹아들 것"
이현중의 위엄, 두 달 연속 나가사키 월간 MVP…특별 팬미팅도 커밍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필승조로 활약했지만 프리에이전트(FA) 보상 선수로 KT 위즈로 이적한 투수 한승혁이 이적 당시 느꼈던 감정들과 새 팀에서의 각오를 밝혔다.한승혁은 지난달 ...
아이들 슈화, 눈부신 피부에 드레스 아래로 훅…숨겨둔 볼륨감까지
아이들 슈화, 눈부신 피부에 드레스 아래로 훅…숨겨둔 볼륨감까지
그룹 아이들 슈화가 우아한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슈화는 지난 13일 개인 SNS를 통해 드레싱룸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속 슈화...
‘결혼하더니 더 과감해졌네’…원진서, 12살 연상 윤정수 앞 초파격 비키니 눈길
‘결혼하더니 더 과감해졌네’…원진서, 12살 연상 윤정수 앞 초파격 비키니 눈길
방송인 윤정수의 아내 원진서가 신혼여행 중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탄탄한 비키니 몸매와 여유로운 신혼 분위기가 동시에 포착돼 흐뭇함을 자아냈다.15일 원진서는 자신의 SN...
모모랜드 주이, 폭풍 다이어트 → ‘뼈말라’ 근황…못 알아보겠네
모모랜드 주이, 폭풍 다이어트 → ‘뼈말라’ 근황…못 알아보겠네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다이어트 이후 한층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주이는 13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이는 퍼 디자인의 크롭 상의에 짧은 반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