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감 잡은 이정후…또 2루타에 반가운 볼넷까지
출처:스포츠경향|2025-05-22
인쇄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가 또 2루타를 추가했다. 한동안 나오지 않던 볼넷으로도 출루했다.

이정후는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캔자스시티와 홈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 2볼넷을 기록했다. 3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한 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0.276으로 소폭 올랐다.

이날 안타도 장타였다. 첫 타석에서 삼진으로 물러난 이정후는 1-3으로 뒤진 3회말 무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캔자스시티 우완 조너선 보우런과 풀카운트 승부 끝에 체인지업을 받아쳐 1루수 옆을 꿰뚫고 우익 선상으로 향하는 2루타를 쳤다.

올시즌 14번째 2루타다. 4월까지 11개의 2루타를 기록한 이정후는 반등 조짐을 보인 최근 6경기에서 2루타 3개를 추가했다. 하지만 후속타가 나오지 않아 득점을 올리진 못했다.

이정후는 2-6으로 끌려가던 4회말 2사 1·2루에서 상대 불펜 스티븐 크루스를 상대로 모처럼 볼넷을 골랐다. 지난달 25일 밀워키전 이후 24경기 만에 나온 볼넷이다.

이정후는 9회말 1사에서도 한 차례 더 볼넷을 얻어 ‘3출루’를 달성했다. 시즌 OPS는 0.786으로 상승했다.

샌프란시스코는 9회말 이정후의 출루로 얻은 마지막 기회까지 살리지 못하고 4-8로 패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관우 감독, "안산다움으로 승부"... '절실함이 무기' 안산, 충북청주전서 중위권 발판 다질까?
이관우 감독,
이관우 감독의 안산그리너스FC가 오는 토요일(24일) 충북청주전 원정에서 중위권 도약에 나선다.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
"나는 토트넘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공식선언!…英 1티어 기자도 인정 "SON 벤치행 승부수, 통해서 천만다행"
'토트넘 캡틴' 손흥민이 울고 웃었다.22일(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북런던...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김천 상무가 울산 원정길에 오른다.김천(대표이사 이재하)이 24일 저녁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김천은 지난...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햇살은 마치 오랜만에 만나는 연인처럼 강미지의 얼굴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짚으로 엮은 파라솔 아래, 바람 한 점 없는 오후 공기는 그녀를 감싸 안은 듯 고요했다. 선명한 선글라스...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수영 모습을 공개하면서 ‘엉뚱미’로 웃음을 줬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제주 여행 중 풀에서 여러 영법으로 수영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맹승...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21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달"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동주는 등이 훤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