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혜성 ML 첫 2루타 도둑맞았다' 상대 선수도 위로…ARI전 3타수 1안타 호수비까지, 다저스 8-1 승리 이끌었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5-12
인쇄





김혜성의 메이저리그 첫 장타가 상대의 긴 글러브 끈 때문에 날아갔다.

1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벡스와 경기에 8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에 호수비 활약으로 8-1 승리를 이끌었다. 0.316이었던 시즌 타율은 0.318로 조금 올랐다.

지난 4일 애틀랜타 원정에 메이저리그로 올라온 김혜성은 지난 6일 마이애미와 경기부터 네 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다.

지난 10일엔 좌완 선발을 맞아 벤치에서 대기하다가 대주자로 나섰고, 11일 다시 선발로 나서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애리조나 선발 잭 갤런은 2023년 17승 9패로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3위에 올랐던 에이스급 투수. 지난 시즌에도 14승 6패 평균자책점 3.65로 애리조나 선발진을 맨 앞에서 이끌었다.

선취점은 다저스가 냈다. 1사 후 무키 벤츠가 안타로 출루했고 프레디 프리먼이 1타점 2루타를 터뜨렸다.

2회 1사 2루에서 첫 타석에 들어선 김혜성은 삼진으로 아웃됐다. 갤런 특유의 너클 커브가 낯선 듯한 첫 타석이었다. 너클 커브 세 개를 지켜보다가 볼 카운트 1-2에 몰렸고 95마일 포심 패스트볼에 루킹 삼진을 당했다.

3회엔 수비에서 빛났다. 2사 2루에서 파빈 스미스가 친 타구가 유격수와 2루수 사이로 향했는데 김혜성이 미끄러지면서 이를 잡아 냈다. 그러면서 2루 주자가 3루에 멈췄다. 홈을 노리려 했던 2루 주자가 3루에 멈춘 상황에서 다음 타자가 유격수 뜬공으로 물러나면서 실점없이 애리조나의 공격이 마무리됐다. 김혜성의 호수비가 실점을 막은 것이다.



4회 두 번째 타석에선 운이 따르지 않았다. 볼 카운트 1-2에서 93.5마일 포심 패스트볼을 노려 쳤으나 3루수 정면으로 향하면서 땅볼로 잡혔다.

다저스는 5회 추가점을 냈다. 오타니와 베츠가 안타와 2루타로 무사 2, 3루를 쌓았고 프리먼의 뜬공에 오타니가 홈을 밟아 2-0을 만들었다. 이어 윌 스미스의 안타에 3루 주자 베츠가 홈으로 들어와 3-0이 됐다.

김혜성은 6회 세 번째 타석에서 갤런을 이겨 냈다. 볼 카운트 1-0에서 79.5마일 너클 커브를 받아쳐 중견수 앞에 떨궜다.

김혜성은 1루에서 만족하지 않았다. 중견수의 볼 처리가 늦은 틈을 놓치지 않고 2루까지 도전했다. 최초 판정은 세이프였지만 애리조나 벤치의 챌린지에 번복됐다. 비디오 판독 결과 김혜성의 스파이크가 2루수 글러브 끈에 먼저 닿았다. 김혜성의 메이저리그 첫 2루타를 앗아간 챌린지였다.



다저스는 오타니의 안타에 콘포토가 홈을 밟으면서 4-0으로 점수 차이를 더 벌렸다.

7회 프리먼이 다시 추가점을 냈다. 솔로 홈런으로 팀에 5점 째를 안겼다.



애리조나도 추격했다. 7회 알렉스 토마스가 좌익수 앞 안타로 출루했고 호세 에레라가 1타점 2루타를 날렸다.

8회 애리조나가 좌완 호세 카스티요를 마운드에 올리자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김혜성을 오른손 타자 미겔 로하스로 교체했다.

다저스는 9회 애리조나의 추격을 뿌리치는 추가점을 뽑았다. 1사 후 베츠가 솔로 홈런을 6-1로 다시 점수 차이를 5점으로 벌렸다. 계속해서 스미스와 파헤스가 차례로 1타점 적시타를 터뜨려 8-1을 만들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김민재 멱살 잡은 다이어, 우승 세리머니 명장면으로…손흥민 前 동료들 'KIM 챙기기' 화제
김민재 멱살 잡은 다이어, 우승 세리머니 명장면으로…손흥민 前 동료들 'KIM 챙기기' 화제
과거 토트넘 홋스퍼에서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었던 해리 케인과 에릭 다이어가 우승 세리머니에서 김민재를 챙기는 모습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뒤 나...
손흥민, 아시아 최초 역사 또 썼다! EPL 통산 98위 등극…팰리스전 교체 출전→최다 출전 100위 이내 진입+유로파 결승 청신호
손흥민, 아시아 최초 역사 또 썼다! EPL 통산 98위 등극…팰리스전 교체 출전→최다 출전 100위 이내 진입+유로파 결승 청신호
손흥민이 크리스털 팰리스전 교체 출전으로 프리미어리그 통산 출전 기록 공동 98위로 올랐다.한동안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다 팰리스와의 경기를 통해 복귀한 손흥민은 자신의 프리미어리...
'프로구단 감독을 오디션으로 뽑는다고?' 파격적인 독립구단 FC아브닐, 최성환 테크니컬 디렉터를 만났다!
'프로구단 감독을 오디션으로 뽑는다고?' 파격적인 독립구단 FC아브닐, 최성환 테크니컬 디렉터를 만났다!
FC 아브닐이 라오스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대한민국 독립구단 역사에서 가장 두드러진 이름 중 하나, FC 아브닐. 프로에 속하지 않은 선수를 선발하는 순수 독립 시스템으로 시...
블랙핑크 로제, 너무 짧은 스커트 가리느라 급급 ‘대략 난감’
블랙핑크 로제, 너무 짧은 스커트 가리느라 급급 ‘대략 난감’
블랙핑크 로제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로제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행사장에서 멤버 제니와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로제는 블랙 언더웨어 위...
‘가슴 재수술’ 이세영, 한껏 되살아난 볼륨
‘가슴 재수술’ 이세영, 한껏 되살아난 볼륨
개그우먼 이세영이 최근 가슴 수술 후 안정화된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이세영은 11일 자신의 SNS “다음 주 홍콩 가기 전 뱃살 관리”라는 글과 함께 하얀색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
남규리, 40대 안 믿기는 동안 미모…레전드 경신
남규리, 40대 안 믿기는 동안 미모…레전드 경신
가수 겸 연기자 남규리가 동안 미모를 뽐냈다.남규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니스에서 받은 특별한 생일선물. 시간은 왜 이리 빨리 가는 걸까”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