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가 만든 역전 드라마…매치플레이 2연승
출처:CBS노컷뉴스|2025-04-04
인쇄



김효주의 상승세가 매치플레이에서도 이어졌다.

김효주는 4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섀도 클리크 골프코스(파72)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T-모바일 매치플레이 조별리그 2차전에서 나나 마센(덴마크)을 2홀 차로 제압했다. 조별리그 2연승이다.

김효주는 포드 챔피언십 우승의 기세를 매치플레이에서도 이어갔다. 전날 1차전에서는 베일리 타디(미국)를 무려 8홀 차로 격파했고, 2차전에서는 짜릿한 역전 드라마를 완성했다.

14번 홀(파4)까지도 2홀을 뒤졌다. 2번 홀(파4)을 내주면서 불안하게 출발했다. 이후 6번 홀(파5)과 9번 홀(파5)을 따내면서 1홀 차로 앞섰지만, 10번 홀(파4), 11번 홀(파4), 12번 홀(파4)을 내리 패하면서 2홀 차로 끌려갔다.

15번 홀(파4)부터 역전 드라마가 시작됐다.

15번 홀을 파로 막으면서 1홀 차로 추격한 김효주는 16번 홀(파5)도 따내면서 동률을 이뤘다. 17번 홀(파4)에서는 보기를 범했지만, 마센의 더블보기가 나오면서 경기를 뒤집었다. 마지막 18번 홀(파4)은 버디 마무리(마센 더블보기).

김효주는 역시 2승을 거둔 마자 스타크(스웨덴)와 마지막 3차전을 치른다. 1위를 해야 16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김세영과 안나린, 김아림도 2연승을 달렸다. 김세영은 니시무라 유나(일본)를 4홀 차, 안나린은 노예림(미국)을 5홀 차, 김아림은 그레이스 김(호주)을 2홀 차로 눌렀다. 김세영과 안나린은 지난해 매치플레이에서 4강에 진출한 경험이 있다.

윤이나는 루시 리(미국)에 4홀 차로 패해 1승1패를 기록했다. 윤이나와 이미향이 속한 13조는 4명이 모두 1승1패로 물린 상태다. 이미향은 로런 코글린(미국)을 1홀 차로 제치고 첫 승을 거뒀다.

이밖에 임진희와 유해란, 최혜진, 신지은도 승리를 거뒀다.

한편 고진영과 이소미, 양희영은 탈락이 확정됐다. 고진영은 1무1패, 이소미와 양희영은 2패. 3차전을 이겨도 토너먼트 진출이 불가능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J2리그 2025] 콘사도레 삿포로 VS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콘사도레 삿포로의 유리 사건]1. 콘사도레 삿포로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1위에 있습니다. 팀은 지난 경기가 패해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화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타카미네 ...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DFB-포칼 프리뷰]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SV 베르더 브레멘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의 유리한 사건]1. 노아 조엘 사렌렌 바지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는 새 시즌에 컨디션이 좋아서 지난 ...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J1리그 프리뷰] 알비렉스 니가타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알비렉스 니가타의 유리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현재 리그에서 꼴찌에 있습니다. 팀은 리그 잔류를 위헤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중립 사건]1. 알비렉스 니가타는 최근 가와사...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 새 보금자리에서 뽐낸 청순+아찔 매력
‘롤코녀’ 이해인이 근황을 전하며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이해인은 4일 자신의 SNS에 “이 더운 날 이사했다 ..ㅠㅠ 새로운 집에서 처음 찍어보는”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공개...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EXID 엘리, 글래머라 소화 가능한 그물 패션
그룹 EXID 멤버 엘리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엘리는 12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엘리는 볼륨감이 드러나는 블랙 색상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