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천재' 오준성, WTT 첸나이 단식 우승…신유빈은 혼복 제패
출처:연합뉴스|2025-03-31
인쇄

 



‘탁구 천재‘ 오준성(수성고 방송통신고)이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스타 컨텐더 첸나이 2025에서 남자단식 정상에 올랐고, 여자 에이스 신유빈(대한항공)은 혼합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오준성은 30일(한국시간) 인도 첸나이에서 열린 대회 남자단식 결승에서 프랑스의 티보 포레에 4-3(9-11 11-7 11-3 9-11 6-11 11-4 11-7) 역전승을 낚았다.



이로써 오준성은 올해 참가한 WTT 시리즈 단식에서 한국 선수로는 처음 우승했다.

오준성은 현재 남자대표팀 사령탑인 오상은 감독의 아들로, 2023년 종합선수권대회 때 역대 최연소(17세)로 남자단식 정상에 올랐던 실력파다.

특히 이번 우승은 올해 남녀 대표팀이 지난 2월 꾸려진 후 처음 파견한 대회에서 아버지가 지켜보는 가운데 한 것이라서 의미가 더욱 크다.



오상은·석은미 감독이 이끈 대표팀은 남자단식과 혼합복식, 남자복식 등 세 종목 우승을 일궈냈다.

혼합복식에선 작년 파리 올림픽 때 동메달을 합작했던 신유빈-임종훈(한국거래소) 콤비가 일본의 요시무라 마하루-오도 사쓰키 조를 3-0으로 완파하고 최강자에 올랐다.



임종훈은 앞서 열린 남자복식 결승에서도 같은 한국거래소의 안재현과 호흡을 맞춰 일본의 하리모토 도모카즈-마쓰시마 소라 조를 3-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임종훈은 혼합복식과 남자복식을 제패하며 대회 2관왕이 됐다.

하지만 여자복식 결승에선 신유빈-유한나(포스코인터내셔널) 조가 일본의 하리모토 미와-기하라 미유 조에 2-3으로 져 아깝게 우승을 놓쳤다.



신유빈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합작했던 전지희(은퇴)가 국가대표를 반납해 성인 무대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유한나와 준우승하며 가능성을 보였다.



신유빈은 여자단식에서는 4강에서 일본의 하리모토에게 0-3으로 져 결승에 오르지 못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제주, 강원 상대 8경기 무승 끊고 '순위 반전' 노린다... 김학범 감독 "주도권 내주지 않고, 계속 압박하겠다"
제주, 강원 상대 8경기 무승 끊고 '순위 반전' 노린다... 김학범 감독
강원에 8경기 째 승리가 없는 제주가 홈에서 반전을 노린다.제주 SK는 15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26라운드 홈경기에서 강원FC와 ...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RC 랑스 VS 올랭피크 리옹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RC 랑스 VS 올랭피크 리옹
[RC 랑스의 유리한 사건]1. RC 랑스는 새 시즌에 피에르 세이지 신임 감독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올랭피크 리옹이 2023-2024 시즌 강등을 피하고 리그를 안정시키는 데 기...
'손흥민 동갑내기 절친' 라멜라, 현역 은퇴…지도자로 새출발
'손흥민 동갑내기 절친' 라멜라, 현역 은퇴…지도자로 새출발
손흥민(33·LA FC)과 한때 토트넘에서 함께 뛰었던 동갑내기 에릭 라멜라(33)가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라멜라는 15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현 소속팀...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논란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장원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달 30일 수원...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