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죄송합니다" 2위까지 올라갔는데 어느새 6위까지 추락…"팬들 분노 옳아, 열망 충분하지 않았어"
출처:인터풋볼|2025-02-17
인쇄



첼시 엔조 마레스카 감독이 부진에 대해 사과했다.

영국 ‘스탠다드‘는 16일(한국시간) "마레스카 감독은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전을 자신의 최악의 경기로 규정하며 선수단의 의욕 부족을 비판했다"라고 보도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첼시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과 이별한 뒤 마레스카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했다. 여름 이적시장 주앙 펠릭스, 제이든 산초, 페드루 네투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초반 분위기도 좋았다. 한때 프리미어리그 2위까지 올라가는 등 우승 경쟁에 나섰다. 그런데 지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에서 에버턴과 비긴 뒤 부진이 시작됐다. 첼시는 5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하며 순위가 떨어지기 시작했다.

최근에도 상황이 달갑지 않다. 지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에서 울버햄튼 원더러스에 3-1로 승리하며 반등하는 듯 보였지만 이후 맨체스터 시티에 패배하면서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직전 경기였던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전에선 0-3으로 완패했다. 첼시는 전후반 통틀어 8개의 슈팅을 날렸는데 유효 슈팅은 단 한 차례도 없었다. 첼시 원정 팬들은 "첼시를 되찾고 싶다"라며 분노했다. 첼시는 6위까지 떨어졌다.

첼시 마레스카 감독은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전에서 패배한 뒤 "아마 내가 부임한 이후 최악의 경기력일 것이다. 다른 팀과 격차가 더 벌어질 수 있다. 원하는 경기력이 아니다. 팬들에게 매우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어서 "어디나 마찬가지다. 경기에서 이기면 팬들은 행복해하고 지면 화를 낸다. 지금 이 순간, 특히 시즌이 한창인 이 순간에 팬들이 화를 내는 건 옳다. 팀을 끌어올려야 하는 상황에서 우리가 보여준 열망은 충분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첼시는 오는 23일 아스톤 빌라 원정을 떠난다. 마레스카 감독이 팀을 승리로 이끌고 반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 3번 타자' 이정후, 마침내 첫 선! 시범경기 개막전 선발 확정 "설레네요, 오랜만이라..."
[NBA] 또 한번 초대형 이적 나올까... '그리스 괴인' 트레이드 가능성 대두
메이저리그(ML) 3번 타자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마침내 첫선을 보인다.샌프란시스코의 밥 멜빈(64) 감독은 2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 위치한 ...
괜히 한국 떠났나, 재계약 배짱 부리더니…FA 찬바람 유탄, ML 생존 못하면 연봉도 반토막난다
사랑하는 아내 은퇴식을 직접 보는 느낌, 어떤가요?
나름 이유 있는 배짱이었지만 쉽지 않은 경쟁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해 KBO리그 두산 베어스에서 뛰었던 제러드 영(30)이 뉴욕 메츠에서 본격적인 생존 경쟁에 돌입한다.메츠 소식을...
'대만 박살' 스페인 없는 스페인팀의 위력 → 韓 안우진 최지만도 배제 NO.. "마이너리그까지 털어본다"
[게임 리포트] KB의 에이스는 가장 중요할 때 나섰다
2026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예선에서 대이변이 발생했다. 야구 변방 스페인이 '프리미어12 디펜딩챔피언' 대만을 완파했다.스페인은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랭킹 24위...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가 나이를 잊은 듯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레반도프스키가 라리가 역대 최고령 득점왕...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가 원톱 몸매를 자랑했다.정아는 18일과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면 다이어트’를 강조하는 글을 게재했다.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는 본인의 몸매를 찍어 올렸...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엑스트라L(ExtraL)’ 공개와 함께 강렬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제니는 21일 자신의 SNS에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