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ISU, 차준환·김채연 동반 우승 극찬 "예술성·힘 대결서 승리"
출처:SBS|2025-02-14
인쇄


국제빙상경기연맹(ISU)은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피겨 스케이팅 남녀 싱글을 석권한 차준환(고려대)과 김채연(수리고)의 연기를 극찬했습니다.

ISU는 14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두 선수의 우승 소식을 전하면서 "한국 국가대표 차준환이 치열한 경쟁 끝에 일본의 가기야마 유마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김채연은 예술성과 힘 대결에서 세계 챔피언인 사카모토 가오리를 꺾는 놀라운 연기를 보였다"고 칭찬했습니다.

ISU는 "그들은 왜 세계 최고인지 증명했다"며 "뛰어난 기술력과 깊이 있는 연기가 돋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본 매체들은 차준환, 김채연에게 역전을 허용해 금메달을 놓친 가기야마, 사카모토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닛칸스포츠는 "일본의 남녀 에이스가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에 그쳤다"며 "가기야마와 사카모토는 모두 역전을 허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가기야마는 "연기 내용은 매우 속상하지만, 이번 대회를 발판 삼아 다음 달에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에 집중해 연기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카모토는 "우승을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아쉽다"면서 "이 실패를 좋은 경험으로 삼아서 다음 대회에선 나아진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차준환은 어제 중국 하얼빈 헤이룽장 빙상훈련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피겨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87.60점을 받아 최종 총점 281.69점으로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가기야마(272.76점)를 누르고 역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김채연도 개인 최고점인 219.44점으로 최근 3년 연속 세계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한 사카모토(211.90점)를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두 선수는 오늘 오후 귀국합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英 충격 보도! 토트넘 '손흥민 7번 대체자' 영입 무산 위기…과르디올라 입장 발표 "사비뉴와 이적 가능성 얘기 NO"
英 충격 보도! 토트넘 '손흥민 7번 대체자' 영입 무산 위기…과르디올라 입장 발표
토트넘의 여름 이적 시장이 흔들리고 있다. '손흥민 대체자'로 점찍었던 사비뉴(맨시티) 영입이 무산 위기다.영국 언론 더부트룸은 16일(이하 한국시각) '토트넘은 2025~2026...
[프란츠 베켄바워 슈퍼컵 프리뷰] VfB 슈투트가르트 VS FC 바이에른 뮌헨
[프란츠 베켄바워 슈퍼컵 프리뷰] VfB 슈투트가르트 VS FC 바이에른 뮌헨
[VfB 슈투트가르트의 유리한 사건]1.VfB 슈투트가르트는 지난 2025-26시즌 DFB-포칼 결승전에서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를 4:2로 제치고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 입단식인데…"세계 최고의 선수는 메시" 18세 소신 발언
레알 마드리드 입단식인데…
프랑코 마스탄투오노가 소신 발언을 뱉었다.레알 마드리드는 14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마스탄투오노가 레알의 새로운 선수가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2007년생 마스탄투오...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배우 맹승지가 비키니 자태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맑은 날씨 아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배우 장가현이 남다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가현은 7일 자신의 SNS에 “날씨 요정~아? 아줌마..? 암튼 날씨가 아주 죽입니다요~ 오늘의 거제도”라는 내용과 함께 여...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