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부상주의보 내린 오키나와···삼성라이온즈 투타 기대주 조기 귀국
출처:대구MBC|2025-02-14
인쇄


오키나와에서 스프링캠프를 펼치고 있는 삼성라이온즈가 선수들의 부상에 대한 경보가 켜졌습니다.

2024년 전역과 함께 불펜에서 포스트시즌 인상적인 투구를 펼친 김무신과 전천후 내야수로 이번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양도근이 각각 팔꿈치 부상과 코뼈 부상으로 조기 귀국했습니다.

시속 150km의 빠른 공을 뿌리는 김무신은 팀 불펜의 핵심 자원으로 꼽히며 기대 속에 이번 시즌을 준비해 왔습니다.

불펜이 약점으로 꼽히는 팀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각오로 이름까지 바꾸며 훈련을 이어가던 김무신은 스프링캠프 부상으로 팀을 떠나며 큰 아쉬움을 남깁니다.

2024년 플레이오프에서 LG트윈스 오스틴 딘을 상대로 압도적인 투구를 선보이며 3경기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김무신은 팀의 불펜 핵심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팀을 떠났습니다.

2월 13일 귀국한 김무신은 정밀 검진을 통해 재활 일정을 잡을 예정입니다.


2024년 신인 선수인 내야수 양도근은 1군 데뷔와 함께 특히 수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박진만 감독의 선택을 받았지만, 2월 11일 수비 훈련을 하던 도중 타구에 코를 맞으며 12일 귀국해 치료에 돌입했습니다.

팀의 약점으로 꼽히는 불펜과 멀티 자원에 대한 필요성이 큰 내야에서 부상자가 발생한 삼성으로서는 순조롭던 캠프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1차 괌 캠프까지 추가하며 선수단의 체력과 컨디션 관리에 집중했던 삼성은 남은 스프링캠프 기간 추가 부상자 발생에 대한 경각심이 한층 높아진 상황입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청백전과 함께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기 시작한 삼성은 2월 16일 일요일 요미우리를 상대로 2025년 첫 연습경기를 치릅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강인, 영국에서 뛴다…‘3월 확정’
이강인, 영국에서 뛴다…‘3월 확정’
이강인(23, 파리 생제르맹)이 영국에서 뛴다.유럽 축구 최고의 무대,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대진이 확정되면서 한국 축구 팬들의 기...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사우디 제안 거절 어려울 것"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손흥민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제안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선수 인생에서 큰 돈을 벌어들일 사실상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을 거라는 주장이다.영국 여러 매체가 21일...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FC서울과 FC안양의 경기를 앞두고 킥오프 2시간 전부터 많은 관중이 몰리고 있다.서울과 안양은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가 나이를 잊은 듯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레반도프스키가 라리가 역대 최고령 득점왕...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가 원톱 몸매를 자랑했다.정아는 18일과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면 다이어트’를 강조하는 글을 게재했다.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는 본인의 몸매를 찍어 올렸...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엑스트라L(ExtraL)’ 공개와 함께 강렬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제니는 21일 자신의 SNS에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