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피드스케이팅 향한 CJ그룹 ‘금빛 지원’… 동계 AG 넘어 올림픽 전망도 ‘맑음’
출처:마이데일리|2025-02-13
인쇄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이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값진 결실을 맺었다. 선수들의 노력과 CJ그룹의 스피드스케이팅을 향한 ‘금빛 지원’이 어우러진 결과다.

한국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은 중국 하얼빈에서 열린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총 12개의 메달을 수확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은 스피드스케이팅 종목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5개, 동메달 4개를 따냈다.

김민선과 이나현은 각각 여자 500m와 100m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CJ의 개인 후원을 받는 김민선은 팀 스프린트 금메달과 여자 100m 은메달까지 더해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수확했다. 오는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전망을 밝게 했다.

CJ는 ‘꿈지기 철학‘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포츠 유망주들의 도전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차지한 윤성빈(스켈레톤)과 이상호(스노보드)의 성공을 뒷받침했다. 2023년부터 대한빙상연맹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로 동계 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제 CJ는 김민선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팀 후원을 통해 올림픽 메달 획득에도 도전한다.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 하얼빈에서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CJ 관계자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팀에 대한 후원은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투자이자, 선수들이 ‘글로벌 No.1‘으로 도약하는 데 필수적인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으로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CJ가 함께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강인, 영국에서 뛴다…‘3월 확정’
이강인, 영국에서 뛴다…‘3월 확정’
이강인(23, 파리 생제르맹)이 영국에서 뛴다.유럽 축구 최고의 무대, 2024-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대진이 확정되면서 한국 축구 팬들의 기...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사우디 제안 거절 어려울 것"
손흥민 2400억 얻는다!…진짜 마지막 기회
손흥민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제안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선수 인생에서 큰 돈을 벌어들일 사실상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을 거라는 주장이다.영국 여러 매체가 21일...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후끈'…서울vs안양, 예매만 35,000장 돌파
FC서울과 FC안양의 경기를 앞두고 킥오프 2시간 전부터 많은 관중이 몰리고 있다.서울과 안양은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내 나이가 어때서' 36세 시즌 맞은 레반도프스키 '34경기 32골'...이대로 가면 축구의 신 '메시' 뛰어넘는다!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36·바르셀로나)가 나이를 잊은 듯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레반도프스키가 라리가 역대 최고령 득점왕...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애둘맘’ 애프터스쿨 정아, 가슴 훅 아찔 굴곡…헬스장 점령
그룹 애프터스쿨 정아가 원톱 몸매를 자랑했다.정아는 18일과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면 다이어트’를 강조하는 글을 게재했다.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는 본인의 몸매를 찍어 올렸...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제니의 파격 변신, 레드 브라톱으로 과감한 노출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 ‘엑스트라L(ExtraL)’ 공개와 함께 강렬하게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제니는 21일 자신의 SNS에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