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SF 시즌 좌우할 중요 선수…팀 경쟁력에 큰 힘"
출처:뉴스1|2025-02-11
인쇄


메이저리그 2년 차 시즌을 앞둔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팀의 한 시즌을 좌우할 중요한 선수로 꼽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1일(한국시간) 2025 시즌을 앞둔 30개 구단의 핵심을 짚는 기사를 게재했다.

이 중 샌프란시스코의 경우 ‘이정후의 반등‘이 중요한 요소로 거론됐다.

매체는 "지난 오프시즌 샌프란시스코의 가장 큰 FA 영입은 이정후였다"면서 "하지만 그는 5월에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시즌 아웃되면서 단 37경기에만 출전했다"고 했다.

이어 "이정후는 올 시즌 스프링캠프부터 풀가동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가 뛰어난 콘택트 능력으로 팀 공격에 역동성을 더할 것으로 믿고 있다. 그가 반등한다면, 샌프란시스코의 경쟁력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정후는 KBO리그 최고의 타자로 군림하다 지난해 메이저리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샌프란시스코는 그에게 6년 총액 1억 1300만 달러의 거액을 제시했고, 이정후는 포스팅 시스템으로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아시아 야수 중 역대 최고액을 기록했다.

그러나 이정후는 지난해 5월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서 수비 도중 펜스와 충돌하며 어깨를 다쳐 시즌을 조기에 마감했다.

이정후의 데뷔 시즌 성적은 37경기에서 타율 0.262와 2홈런 8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641이었다. 전체적인 성적도 아쉬웠지만, 무엇보다 메이저리그 적응을 채 마치기도 전에 부상을 당한 것이 큰 악재였다.

메이저리그 통계 전문 사이트인 ‘팬그래프닷컴‘은 이정후가 올 시즌 0.294의 타율에 13홈런 632타점 13도루, WAR(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4.1 등으로 활약할 것이라 전망했다.

지난달 미국으로 건너가 일찌감치 담금질에 나서고 있는 이정후는 조만간 팀 스프링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