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부로 합시다" 듀랜트, NBA 새 올스타전 방식에 불만
출처:노컷뉴스|2024-12-19
인쇄


"끔찍하네요."

케빈 듀랜트(피닉스 선즈)가 바뀐 NBA 올스타전 방식에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기존 방식인 동부와 서부 콘퍼런스의 맞대결로 돌아가야 한다는 입장이다.

ESPN은 19일(한국시간) NBA 올스타전에 대한 듀랜트의 견해를 전했다. 듀랜트는 "(바뀐 방식이) 정말 싫다"면서 "내 생각에는 끔찍하다. 그냥 동부와 서부의 맞대결로 돌아가야 한다. 그냥 경기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BA는 내년 2월 예정된 올스타전을 새로운 방식으로 바꿨다.

올스타 3팀과 라이징 스타 1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만난다. 라이징 스타 팀은 1~2년 차 선수들로 구성되고, 각 팀은 8명씩으로 꾸려진다. 40점 내기 토너먼트 방식으로 찰스 바클리, 샤킬 오닐, 케니 스미스가 단장 역할로 올스타 드래프트를 진행한다. 라이징 스타 팀 단장은 WNBA 레전드 캔디스 파커가 맡는다.

애덤 실버 커미셔너가 더 경쟁력이 있는 올스타전을 원했기 때문이다. ESPN은 "이러한 변화는 지난해 올스타전에서 무려 397점이 나온 탓이다. 양 팀은 289개의 슛을 시도했고, 그 중 94%가 페인트 존 혹은 3점 라인 밖에서 나왔다"고 설명했다.

듀랜트는 "올스타전을 살리려고 노력해왔고, 전통을 지켜왔다. 이번에 어떻게 될지 지켜보겠다. 물론 내 생각이 틀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자 모란트(멤피스 그리즐리스) 역시 "듀랜트와 같은 생각"이라고 동조했다.

새로운 방식에 긍정적인 선수들도 있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오클라호마시티 선더)는 "방 안의 코끼리였을 수도 있다. 결국 선수들의 도전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그런 올스타전을 보고 싶다. 올스타전에 출전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라싱 클루브의 유리한 사건]1. 라싱 클루브는 양팀의 첫 대진에서 0대1로 패해서 이번에 꼭 승리를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아드리안 발보아가 최근 국내 리그 경기에서 발휘...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한국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오세훈과 노상호 선수가 며칠 전 세레소 오사카전에서 각각 1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FC 마치다 ...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상파울루 FC의 유리한 사건]1. 상파울루 FC는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해서 이번에 홈에서 이기면 진출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상파울루 FC는 최근 세리에 A팀...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그룹 '마마무(MAMAMOO)' 리더 솔라 비키니 한 벌로 '여름 여신'의 진면목을 보여줬다.미니멀 비키니로 완벽 몸매 인증솔라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장가현은 9일 자신의 SNS에 “멋진휴가 였어. 정말 깨끗하고 바다뷰가 끝내주는 거제도 숙소 강추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공...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