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니아 더블더블 활약... BNK, 하나은행 제압하며 선두 굳건히
출처:MHN스포츠|2024-12-16
인쇄

 

부산 BNK가 부천 하나은행을 꺾고 여자프로농구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BNK는 15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하나은행을 69-50으로 완파했다. 이번 승리로 BNK는 시즌 12승 3패를 기록하며 2위 아산 우리은행(10승 4패)과의 격차를 1.5경기 차로 벌렸다. 

직전 경기에서 용인 삼성생명에 43-60으로 패하며 흔들렸던 BNK는 이날 리바운드 50-31로 상대를 압도하며 경기 주도권을 완벽히 가져왔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은 단연 김소니아였다. 김소니아는 20점에 1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여기에 박혜진이 14점, 안혜지가 15점(3점슛 3개씩)을 보태며 고른 활약을 펼쳤다. 

반면, 하나은행은 이날 패배로 4승 11패가 되며 최하위로 추락했다. 주장 김정은(15점, 6리바운드)이 분전했으나, 1쿼터와 2쿼터에서 벌어진 격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다. 

BNK는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1쿼터를 23-10으로 마친 BNK는 2쿼터에도 22-11로 압도하며 전반을 43-22, 21점 차로 크게 앞섰다. 김소니아를 중심으로 안혜지, 박혜진, 이소희가 잇달아 3점슛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지배했다. 

3쿼터 들어 하나은행은 김정은의 연속 3점슛과 진안의 페인트존 공략으로 반격에 나섰지만, 이미 벌어진 점수 차를 줄이기엔 역부족이었다. 4쿼터 초반에도 BNK는 공세를 이어갔고, 종료 1분 7초 전 변소정의 득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69-50의 완승을 거뒀다. 

  • 축구
  • 야구
  • 기타
'광주서 11경기' 브루노, 강원 유니폼 입는다..."새 도전"
'광주서 11경기' 브루노, 강원 유니폼 입는다...
K리그1 강원FC가 광주FC 소속이었던 브라질 출신 수비수 브루노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공식 발표했다.브루노는 브라질 상파울루를 비롯해 브라질리엔스, 레멘스 등 본국 클럽들에...
‘클럽월드컵 3패’ 울산, 광주와의 코리아컵 8강전서 반등 노린다
‘클럽월드컵 3패’ 울산, 광주와의 코리아컵 8강전서 반등 노린다
프로축구 울산 HD가 광주FC와 코리아컵을 시작으로 국내 일정에 돌입한다.울산은 2일 오후 7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광주와 2025 하나은행 코리아컵 8강을 치른다.클럽월드컵 일정...
PSG 떠날까…이강인, 아스널·나폴리 이어 팰리스 이적설
PSG 떠날까…이강인, 아스널·나폴리 이어 팰리스 이적설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의 미드필더 이강인(24)이 이적설에 휩싸인 가운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크리스털 팰리스가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다는...
시선 강탈!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
시선 강탈!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
배우 김희정이 탄탄한 S라인을 뽐냈다.김희정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베트남 호이안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푸른색 플라워 ...
장가현, 수영복 입은 글래머..건강美 넘쳐
장가현, 수영복 입은 글래머..건강美 넘쳐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30일 장가현은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장가현은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장가현은 블랙 ...
한그루, 수영복 입은 글래머..건강美 넘치는 몸매
한그루, 수영복 입은 글래머..건강美 넘치는 몸매
배우 한그루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27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너무나 멋졌던 오늘 . 역시나 독보적으로 빛나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