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 가득했던 잠실체육관, 가수 벤도 시투로 삼성 응원
출처:점프볼|2024-12-08
인쇄

 

삼성이 추위로 급격히 얼어붙은 손끝을 녹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덕분에 잠실체육관은 커피향으로 가득했다.

서울 삼성은 7일 잠실체육관에서 열렸던 부산 KCC와의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경기를 맞아 ‘제누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제누 브랜드데이’는 삼성이 협약식을 맺은 단백질커피믹스 브랜드 제누(GENU)와의 공통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된 행사다. 협약식은 지난 10월 25일 진행됐고, 삼성과 제누는 오는 2026년까지 유니폼 스폰서십과 홈경기 광고 등 공통 마케팅을 전개한다.

 

 

삼성은 첫 ‘제누 브랜드데이’를 맞아 잠실체육관을 커피향으로 채웠다. 경기장 앞 광장에서 제누 단백질 커피믹스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경기 개시 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에게 제누커피를 선물로 증정했다.

‘제누 브랜드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초대된 가수도 있었다.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 후 솔로가수로 전향해 ‘열애중’, ‘헤어져서 고마워’, ‘180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던 벤이 잠실체육관을 찾아 삼성을 응원한 것.

 

 

삼성 유니폼을 입고 팬들에게 인사한 벤은 시투도 진행했다. 자유투 라인보다 약 1m 앞에서 시투에 나선 벤은 뱅크슛을 시도했다. 번번이 림을 외면했지만, 이는 성공을 위한 과정이었다. 서서히 감을 잡은 벤은 이후 처음으로 시도한 클린슛을 성공하며 환호했다. 벤은 이어 자리를 떠나지 않으며 막판까지 삼성을 응원했다.

하프타임에 진행된 축하공연 역시 의미가 있었다. 중장년으로 구성된 시니어 댄스팀이 강렬한 색상의 정장과 함께 등장, ‘한잔해’ 등 흥겨운 노래 메들리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이 역시 ‘제누 브랜드데이’와 연관이 있었다. 지난 4월 런칭한 제누커피는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단맛을 충족시킨 것은 물론, 단백질을 더해 중장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은 이에 맞춰 시니어 댄스팀을 초청해 ‘제누 브랜드데이’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향후에도 제누커피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며 잠실체육관을 찾는 팬들에게 추위를 녹이는 커피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한편, 7일 KCC전은 삼성이 2024년에 치른 마지막 홈경기였다. ‘제누 브랜드데이’가 진행된 가운데 KCC와의 맞대결이라는 특수성까지 더해져 삼성의 올 시즌 홈 최다 관중(3649명)이 경신됐다. 종전 최다 관중은 10월 27일 서울 SK를 상대로 치른 홈 개막전에 입장한 3638명이었다. 원정 8연전에 돌입하는 삼성은 오는 2025년 1월 2일 원주 DB를 상대로 새해 첫 홈경기를 치른다.

  • 축구
  • 야구
  • 기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라싱 클루브의 유리한 사건]1. 라싱 클루브는 양팀의 첫 대진에서 0대1로 패해서 이번에 꼭 승리를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아드리안 발보아가 최근 국내 리그 경기에서 발휘...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한국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오세훈과 노상호 선수가 며칠 전 세레소 오사카전에서 각각 1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FC 마치다 ...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상파울루 FC의 유리한 사건]1. 상파울루 FC는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해서 이번에 홈에서 이기면 진출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상파울루 FC는 최근 세리에 A팀...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그룹 '마마무(MAMAMOO)' 리더 솔라 비키니 한 벌로 '여름 여신'의 진면목을 보여줬다.미니멀 비키니로 완벽 몸매 인증솔라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장가현은 9일 자신의 SNS에 “멋진휴가 였어. 정말 깨끗하고 바다뷰가 끝내주는 거제도 숙소 강추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공...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