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니 제임스, 원정 5연전 후 G-리그 강등 유력
출처:바스켓코리아|2024-10-28
인쇄

 

LA 레이커스가 비로소 이번 시즌에 집중할 모양이다.

『ESPN』의 샴스 카라니아 기자와 데이브 맥메너민 기자에 따르면, 레이커스가 ‘The 세자 저하’ 브로니 제임스(가드, 188cm, 95kg)를 G-리그로 내려보낼 것이라 전했다.

시즌 첫 세 경기를 안방에서 치른 레이커스는 이제 원정길에 오른다. 서부와 동부를 오가는 5연전에 돌입할 예정. 이번 원정까지 제임스와 동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정 일정 후, 그를 G-리그로 강등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레이커스는 세자 저하를 보필하는데 전심전력을 다했다. 2라운드 25순위로 지명한 것은 문제가 아니다. 그에게 투웨이딜이나 보장되지 않는 계약이 아니라 4년 계약을 안겼다. 대개의 2라운더가 3년 계약(첫 해 보장, 이후 부분보장, 마지막해 비보장 등)을 맺는 것과 달리 여느 1라운더나 2라운드 초반에 호명된 선수와 같은 계약(첫 해 2년 보장)을 맺었다.

이도 모자라 프리시즌 결과와 상관없이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예정된 수순대로 개막전에서 코트까지 밟았다. 르브론 제임스의 아들이라는 엄청나게 특수한 처지가 아니었다면, 설사 선수단에 진입했다고 하더라도 코트를 밟는 것조차 어려울 수 있으나, 그는 아니었다. 이대로라면, 시즌 막판까지 G-리그는 구경조차 하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레이커스는 비로소 그를 G-리그로 내려보낼 예정이다. 현재 G-리그는 드래프트가 끝났으며, 11월 초에 구단별로 캠프를 시작한다. 제임스는 G-리그부터 천천히 기량을 다져야 한다. 대학 시절에도 부상으로 많은 경기에 나서지 못하면서 실전 경험은 물론 실력을 쌓을 기회가 많지 않았다. 그럼에도 지명됐고, 정규계약을 맺었고,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레이커스는 오는 29일(이하 한국시간)을 시작으로 험난한 일정에 돌입한다. 피닉스 선즈를 시작으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토론토 랩터스, 디트로이트 피스턴스,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상대한다. 토론토와의 경기 후 이틀을 쉬는 것을 제외하면, 모두 경기 후 하루를 쉬는 만만치 않은 일정이다.

제임스는 지난 23일 열린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의 개막전에서 2분 41초를 뛰며 1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두 번의 공격 시도가 있었으나 무위에 그쳤다. 3점슛도 시도했으나 림을 외면하고 말았다. 이후에도 코트를 밟을 것으로 여겨지기도 했으나, 이후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승패가 조기에 결정이 된다면 남은 시간 동안 코트를 밟을 여지가 있을 만하다.

만약, 제임스가 원정 이후 G-리그로 내려간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선수를 승격시킬 수 있다. 레이커스는 오프시즌에 대단한 일처리를 뽐낸 바 있다. 하물며 최근에 붙잡은 크리스천 콜로코와 동행이 최종적으로 가능할지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다. 그나마 좀 더 실력을 갖춘 이를 불러올려 기존 선수와 이제야 손발을 맞출 수 있을 전망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라싱 클루브 VS CA 페냐롤
[라싱 클루브의 유리한 사건]1. 라싱 클루브는 양팀의 첫 대진에서 0대1로 패해서 이번에 꼭 승리를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아드리안 발보아가 최근 국내 리그 경기에서 발휘...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감바 오사카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한국 국가대표 출신 공격수 오세훈과 노상호 선수가 며칠 전 세레소 오사카전에서 각각 1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FC 마치다 ...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프리뷰] 상파울루 FC VS 아틀레티코 나시오날
[상파울루 FC의 유리한 사건]1. 상파울루 FC는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해서 이번에 홈에서 이기면 진출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상파울루 FC는 최근 세리에 A팀...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완벽한 복근' 핫한 비키니 자태 뽐낸 걸그룹 멤버
그룹 '마마무(MAMAMOO)' 리더 솔라 비키니 한 벌로 '여름 여신'의 진면목을 보여줬다.미니멀 비키니로 완벽 몸매 인증솔라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싱글맘’ 장가현, 48세 나이 무색한 글래머 몸매
배우 장가현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장가현은 9일 자신의 SNS에 “멋진휴가 였어. 정말 깨끗하고 바다뷰가 끝내주는 거제도 숙소 강추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공...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