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타격 연습 도중 보호대 푼 김하성, 송구 훈련도 소화
출처:MK스포츠 |2024-09-21
인쇄



오른 어깨 부상에서 재활 중인 김하성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훈련을 소화했다.



먼저 다른 선수들보다 일찍 필드에 나와 타격 훈련을 소화했다.

부상 부위인 오른쪽 어깨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타격 훈련을 하던 그는 훈련 도중 보호대를 푸는 모습도 보여줬다. 보호대를 거추장스럽게 생각할 정도로 어깨 상태가 좋아졌다는 뜻.

타격 훈련 후 클럽하우스로 들어간 그는 팀 훈련 시간에는 다시 나와서 수비 훈련을 소화했다.

마이크 쉴트 감독은 경기전 인터뷰에서 김하성이 “(캐치볼 거리를) 75피트 거리까지 늘릴 계획”이라 말했지만, 실제로는 이보다 더 긴 1루에서 2루 사이까지 캐치볼 거리를 늘렸다.

캐치볼을 소화한 김하성은 이후 수비 훈련도 소화했다. 유격수 위치에서 땅볼 타구를 받으며 몸을 푼 그는 이후 땅볼 타구를 받은 뒤 2루에 토스하는 것을 반복했다.





마지막에는 코치를 1루 베이스로 보내고 땅볼 타구를 잡아 1루로 던지는 것도 연습했다.

세 차례밖에 소화하지 않았고 송구 강도도 높아 보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이전에 비해 나아진 모습을 보여줬다.

남은 시간은 많지 않다. 샌디에이고는 이번 시리즈를 포함해 정규시즌 총 9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김하성이 이 기간에 복귀할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수비를 정상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상태임이 확인된다면 그의 복귀 일정은 보다 명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공백이 제법 길었던 만큼, 복귀전 실전 무대에서 점검하는 자리를 가질 수도 있다. 마이너리그는 이번 주말 트리플A 일정이 끝나면서 시즌이 더 이상 열리지 않기에 애리조나에서 진행 중인 루키 레벨 선수들의 교육리그가 실전 점검 무대가 될 가능성이 크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튀르키예 VS 스페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튀르키예 VS 스페인
[튀르키예의 유리한 사건]1.튀르키예는 현재 1승 승점 3점으로 E조 2위에 있습니다(1위팀인 스페인과 동점). 튀르키예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튀르키예는 월드컵 본선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독일 VS 북아일랜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독일 VS 북아일랜드
[독일의 불리한 사건]1. 첫 번째 월드컵 예선전에서 독일은 14번의 슈팅을 날렸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자말 무시알라가 없는 독일은 공격에 무기력해 보였고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
[J리그컵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J리그컵 프리뷰]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유리한 사건]1. 가와사키 프론탈레는 홈의 우세를 이용해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이토 타츠야가 지난 J리그컵 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어서 발휘가...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5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st Summer"라는 글과 함께 싱가폴 센토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솔지는 ...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저만 그런거 아니죠"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15기 순자(윤서빈)이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냈다.지난 5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머리가 꼭 집에서는 잘 묶이고 나와서는 예쁘게 안 묶이고"라...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5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racle energy flows, soft magic lingers"라며 한 브랜드 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